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C은행, 온라인 주거래 통장 `제일EZ통장`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C은행은 계좌이동제의 시행을 맞아 온라인 전용 수시입출금 예금상품 `제일EZ(이지)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제일EZ통장은 수시입출금통장으로서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의 금리와 다양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조건 없이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자동이체 등록이라든지 카드 사용실적과 같은 별도의 조건이 없어 개설하기만 하면 하루 잔액 중 300만원까지 연 1.2%(세전), 300만원 초과에 대해서는 연 0.5%(세전)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SC은행과 첫 거래하는 고객이라면 개설 후 6개월 간 연 0.2% 포인트의 추가금리 혜택이 제공됩니다.



    금리 혜택과 더불어 전자금융거래 이체수수료, SC은행 자동화기기 영업시간 외 출금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에 대한 면제 혜택 또한 조건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제일EZ통장`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SC은행의 인터넷뱅킹 또는 스마트폰뱅킹(Breeze, 브리즈) 앱을 이용해 편리하게 고객 스스로 개설할 수 있습니다.



    또 고객컨택센터에 전화해 개설할 수도 있고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를 신청하면 본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태블릿PC를 들고 찾아온 은행 직원에게 방문현장에서 즉시 개설할 수도 있습니다.



    SC은행은 `제일EZ통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 제일EZ통장에 5만원 이상의 잔액을 보유한 777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5천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특히 7번째, 77번째, 777번째 가입 고객에게는 외식상품권, 호텔숙박패키지, 여행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C은행 홈페이지(www.standardchartered.co.kr)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는 전문상담원(1566-1166)을 통해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정원우기자 bkj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0대 주식부호에 이웅열 회장 등 20명 진입
    ㆍ장결희, 스페인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 보니…여신급 미모 대박
    ㆍ"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되는법!
    ㆍ개그맨 이원승 딸 미모 보니 `대박`…알고보니 걸그룹 멤버?
    ㆍ고객 갑질 논란, 5년지난 제품 무상수리 요구…무릎꿇은 점원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창용號 구조개혁 제안 호평…"잦은 소통은 아쉬워"

      한경 이코노미스트 클럽 경제 전문가들이 오는 4월 임기가 만료되는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사진)의 지난 4년 임기에 대한 종합 점수를 78점으로 매겼다. 한은의 전통적 책무인 통화정책과 구조개혁 보고서 발간을 통한 정...

    2. 2

      '원화 약세' 베팅에 달러예금 1조 증가

      국민 신한 하나 우리 농협 등 5대 은행에 예치된 달러예금 잔액이 올해 들어 1조원 넘게 증가한 것으로 파악됐다. 정부가 환율 방어를 위해 지난해 말부터 외환시장에 적극 개입하고 있는데도 개인과 기업은 원화 약세에 ...

    3. 3

      10년간 전쟁 4번 겪고도…이스라엘은 어떻게 6만 달러 국가가 됐나

      이스라엘은 글로벌 다국적 기업의 연구개발(R&D)센터가 400개가량 밀집한 나라다. 단위면적당 개수로 세계 1위다. 지중해에서 동쪽으로 약 10㎞ 떨어진 이스라엘 중앙부의 피투아흐에는 애플의 반도체연구소가 자리 잡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