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환율 효과로 추정치 이상 실적 거둔 대형주는?…내 투자자금 300% 활용하려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주가 흐름이 양호한 대형주의 실적이 관심사다. 오는 20일 포스코에 이어 21일 신한지주, 22일 SK하이닉스와 LG디스플레이, 현대제철, KT&G 등이 3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한다. 23일엔 SK이노베이션과 현대건설, 세아베스틸, 하나금융지주 등이 실적을 공시할 예정이다. 증권업계에선 뚜렷한 실적 개선이 기대되는 종목으로 SK하이닉스와 KT&G를 꼽았다. 업황이 좋진 않지만 환율 효과 덕분에 추정치 이상의 실적을 거뒀다는 분석이다.
    환율 효과로 추정치 이상 실적 거둔 대형주는?…내 투자자금 300% 활용하려면?
    SK하이닉스의 3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5.03% 늘어난 1조3666억원으로 추정됐다. KT&G의 영업이익도 작년 3분기보다 2.5% 증가했을 것으로 추산됐다. 반면 SK이노베이션, 포스코, 현대제철, 세아베스틸 등은 실적 부진이 우려된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SDI, LG유플러스, 한국전력, SH에너지화학, 파미셀, 서원, 삼성에스디에스, 씨아이테크, 고려포리머, KB금융, 흥아해운, 국영지앤엠, 이지웰페어, TPC, 한국정보공학, 케이디미디어, 미동전자통신, 한양하이타오, 서희건설, 피에스엠씨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ADVERTISEMENT

    1. 1

      '연말에 깜빡할 뻔'…2개월 만에 7000억 '재테크족' 몰린 곳

      지난해 연말 연금저축과 개인형 퇴직연금(IRP)으로 자금이 대거 유입된 것으로 나타났다. 연말정산을 앞두고 ...

    2. 2

      "올해엔 바이오?"…역대 최고치 경신한 새해 주도주를 둘러싼 분석 [박주연의 여의도 나침반]

      연초 국내 증시가 역대 최고치 수준을 경신하며 출발한 가운데 시장에서는 '이번 새해 주도주는 어디가 될 것인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2025년 증시를 이끌었던 반도체 업종이 여전히...

    3. 3

      "'불장'에 돈 썩힐 수도 없고"…은행 이자보다 더 벌려면

      올해 글로벌 증시는 강세장이 이어질 것이란 기대가 우세하지만, 인공지능(AI) 거품론과 금리·환율 변수로 인한 변동성도 만만치 않을 전망이다. 이런 환경에서 퇴직연금 투자자들은 위험자산 투자 비중을 7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