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수 70만 유튜버 씬님이 17일 코엑스 뷰티 엑스포를 찾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2015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는 한류의 중심 코엑스에서 매년 하반기에 개최되는 유일한 뷰티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화장품&메이크업부터 피부&보디케어, 헤어&두피케어&가발, 네일아트 그리고 뷰티 관련 기자재까지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씬님 팬미팅은 전시회 공식 미디어 후원사 `언니의파우치`에서 운영하는 `언파 득템 마켓` 메인 무대에서 마련된다. 17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시작해 질의응답, 포토타임, 사인회 등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씬님 팬미팅이 마련될 언파 득템 마켓에서는 뷰티 어플 `언니의파우치`에서 엄선한 히든 챔피언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언니의파우치에서 제작한 한정판 파우치와 에코백 증정 이벤트, 경품 추첨 이벤트 그리고 브랜드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 등 다양한 선물이 걸린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언니의파우치는 2014년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BEST 30 앱이다. 광고 없는 솔직한 화장품 리뷰와 유저들이 직접 작성하는 활용도 높은 뷰티 팁, 뷰티 관련 이벤트,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한국어 버전 외에 중국어와 대만어 버전도 서비스하고 있다.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지막 메르스 환자, 의심 정황에도 일반 응급실 방치…부실 대응 논란 또?
ㆍ"조희팔 살아있다" 목격자 증언 쏟아져…휠채어 타고 경호원 호위 받아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축구] 청춘FCvs챌린지 선발팀 `격돌`, 김재성·신형민 내세워…제대로 한 판!
ㆍ`너목보` 신승훈 임창정, 나이만 더해도 91세…`연륜美` 현장장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