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벼룩시장구인구직, 신문·온라인·모바일 통합매체 통해 구인구직 서비스 선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벼룩시장구인구직’ 서비스 특징은 강력한 통합 매체 운영에 있다. 기존의 채용시장은 생활정보신문과 온라인 취업사이트로 매체가 양분화되어 있었지만 벼룩시장구인구직의 경우 신문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중장년층 구직자와 온라인, 모바일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젊은층 구직자까지 편하게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신문, 온라인, 모바일 통합 매체를 집중 개발해 서비스 하고 있다.
월등한 신문의 발행부수와 고객의 동선, 이용 시간대를 고려한 체계적인 배포시스템으로 구직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신문을 통해 구직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구인 콘텐츠를 온라인, 모바일에 유형별로 편집해 제공함으로써 구직자들이 원하는 채널을 통해 필요한 채용정보를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시장이 눈에 띄게 확대되고 모바일앱의 이용자 수가 늘어남에 따라 ‘벼룩시장구인구직’도 모바일 서비스에 집중하고 특성화 앱을 출시하고 있다. 벼룩시장구인구직앱을 필두로 요식업 채용정보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요리음식앱’, 생산/기술/건설 채용정보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벼룩시장생산기술건설앱’ 채용정보 중 알바정보만 제공하는 ‘벼룩시장알바앱’, 내가 원하는 채용 정보만 골라서 볼 수 있는 ‘벼룩시장맞춤취업앱’을 단계적으로 출시하여 서비스 중이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최인녕 대표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신문은 물론 인터넷, 모바일까지 많은 매체가 통합적으로 운영되어 전 세대를 아우르고 전 세대가 이용할 수 있는 구인구직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다”며 “그에 대한 결과로 3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아 감사 드리며 채용정보의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하여 토탈구인구직서비스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