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섹션TV` 전인화, 유동근과 결혼 언급 "남편을 잘 만났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섹션TV` 전인화, 유동근과 결혼 언급 "남편을 잘 만났다"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화면 캡처)



    `섹션 TV 연예통신`에 출연한 배우 전인화가 남편 유동근과의 결혼을 언급했다.



    11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인화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전인화는 과거 장희빈 연기를 했을 때를 회상하며 “정말 어려웠다. 못 한다고 말씀드렸더니 신인이 건방지게 내 작품을 거절하냐고 하셨다. 그래서 했고 그때 남편을 만났다. 김을동 선배님이 사극 연기를 잘한다고 유동근에게 배우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후 전인화는 유동근과 1989년 결혼에 골인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전인화와 유동근 부부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전인화는 “대학교 졸업식과 동시에 결혼했다. 그때 잘 갔다. 안 그랬으면 내 연기자 길을 탄탄하게 잡아주지 못 했을 거란 생각이 요즘 많이 든다”며 “일찍 결혼해 후회됐다고 가끔 농담으로 그런 이야기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전인화는 박슬기에게 “결혼은 많은 사람을 만나보고 서른 넘어서 결혼해라”라고 조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블루뉴스 류동우기자 ryu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두산 넥센 벤치클리어링, 오재원-서건창 폭풍신경전 ‘험악’
    ㆍ치어리더 박기량, 선수 A씨 폭로에 "사실무근 법적대응 할 것"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청계천 물고기, 10년간 6차례 떼죽음…산책로 침수돼 시민 고립되기도
    ㆍ`백년가약` 김빈우,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 보니…글래머 몸매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