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최현석, 박성광 요리에 잔소리 3단콤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현석이 박성광의 저녁 준비에 호통을 치며 버럭 본능을 폭발시켰다.

    오늘(9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20회에 최현석이 박성광의 고등어자반 요리에 천둥 같은 호통을 치며 셰프 본능을 폭발시킨다.

    이날 도시농부들은 점심 특식으로 고등어를 준비했지만 하필 요리실력 꽝의 박성광이 식사당번으로 당첨돼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성광은 시작부터 조리도 하지 않은 날 고등어에 바질과 허허브 한 껏 장식 해 최현석의 폭풍잔소리를 들어야 했다.

    박성광이 엉터리 조리를 이어가자 최현석은 ‘칼날로 도마를 긁으면 안 된다’, ‘고등어에 밀가루는 묻혔냐’, ‘왜 두 마리만 튀기느냐’는 등 잔소리 3단콤보를 퍼부었다. 그는 칼날로 도마를 정리하는 박성광에 “지금 네가 하는 건 개그치기 전에 슬픈 생각 하는 거랑 똑같아!”라고 독설을 날려 박성광의 눈에 눈물을 맺히게 했다.

    최현석의 조언을 무시하고 고등어자반에 버터를 투입하던 박성광을 보다 못한 최현석은 따끔하게 호통치면서도 하나씩 도와주는 ‘츤데레’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제작진은 “박성광의 엉터리 요리실력덕분에 오랜만에 최현석의 셰프다운 카리스마를 볼 수 있었다”며 “도시농부에서 잠시 ‘총괄셰프’로 돌아온 최현석의 폭풍분노에 어떤 음식이 탄생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