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시세끼 어촌편2 차승원 유해진 박형식,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 차승원 유해진 박형식이 베일을 벗는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 차승원 유해진 박형식은 9일 시청자를 만난다. 박형식은 손호준 대신 `삼시세끼 어촌편2` 첫회에 게스트 일꾼으로 나선다.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2`는 여름 만재도를 그린다.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진화된 어촌의 삶을 보여준다ㅣ



tvN `삼시세끼 어촌편2`는 방송을 앞두고 `삼시세끼 어촌편2` 차승원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삼시세끼 어촌편2` 차승원은 배추를 다듬고 있다. 찡그린 얼굴이 웃음을 자아낸다. `삼시세끼 어촌편2` 제작진은 "이놈의 만재도는 어째 겨울보다 여름이 더 힘들어. 으이구 내가 정말 으이구"라고 설명했다.



앞서 나영석 PD는 언론을 통해 "2탄에서는 요리가 훨씬 소박하다. 재료가 있으면 있는대로 없으면 없는대로 요리를 한다. 차승원도 여유가 생겨 섬생활을 즐길 수 있었다"라며 "제작진은 요리 부담을 좀 가져주셨으면 좋겠는데 본인은 좀 버리고 왔다"고 설명했다.



`삼시세끼 어촌편2` 손호준에 대해서는 "베테랑 머슴은 이런 것임을 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를 당부했다.



`삼시세끼 어촌편2`은 오는 9일 오후 9시45분 첫 방송된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YG 양현석 대표, 건축법 위반 검찰 송치 "아몰랑"…빌딩 시세가 500억?
ㆍ한그루, 가족사 논란 해명 “없다고 했을 때 혹시 기분이 나빠 할까봐...”
ㆍ`홍진영` 라디오에서 날씬한 몸매 비결 밝혀!!
ㆍ`이태원 살인사건` 첫 재판서 패터슨 발언 보니…진실 언제 밝혀지나?
ㆍ롯데 `형제의난` 2라운드 돌입…신동주, 신동빈 상대 소송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