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충남테크노파크, 1인 창조기업 입주기업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충남테크노파크는 오는 16일까지 천안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4차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모집 규모는 모두 3개 기업으로, 천안에 거주하고 있는 창업 예정인 개인이나 창업 초기 기업이 입주 대상이다.

    입주기업에 선정되면 창업에 필요한 사무실 공간이나 마케팅, 전문가 자문 등이 전액 무료로 지원된다. 입주 기업들은 1인실 또는 2인실을 선택할 수 있다.

    모집 업종은 창조적 아이디어기반의 경제적 부가가치가 높은 업종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애플리케이션 개발, 디지털콘텐츠, 마케팅, 디자인, 영상, 전시, 방송 등 창조 지식영상서비스 산업분야 1인 창조기업을 우대한다.

    입주 기업은 모집 마감 뒤 입주기업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공고, 계약서 작성 및 간담회를 거쳐 이달 28일부터 입주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041-589-0703)로 문의하면 된다.

    천안=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퇴사자가 거래처 빼가 동종업체 창업…'영업비밀 손배소' 법원 판단은? [김대영의 노무스쿨]

      "퇴사자가 회사 자료를 들고 나갔어요." "거래처가 통째로 넘어갔어요." "바로 옆에 경쟁사가 생겼어요." 사업장 간 인력 이동이 보편화되고 창업 물결이 거세지면서 사업주들이 이 같은 불만을 쏟아내며 골머리...

    2. 2

      [속보] 서울중앙지검, 김용현 변호인 3명 징계개시 신청

      서울중앙지검, 김용현 변호인 3명 징계개시 신청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3. 3

      판결문 문구 누락 때문…성범죄 전과자의 무단외출에 '무죄' 선고

      판결에 부가된 준수사항을 위반한 성범죄자가 무죄 판결을 받았다. 성범죄 판결문에서 준수사항을 지켜야 할 기간이 누락된 탓이다.5일 뉴스1에 따르면 광주지법 제2형사부(재판장 김종석)는 전자장치부착 등에 관한 법률 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