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약업종 실적 저조에 반등 지연 예상…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기달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제약업종의 3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치를 크게 벗어난 것은 아니다”라며 “펀더멘털상 크게 이슈가 될 만한 것이 없으나 조정 국면에서 변동성이 확대되는 모습”이라고 지적했다.
    제약업종 실적 저조에 반등 지연 예상…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하이투자증권 손효주 연구원은 "3·4분기 실적 바닥이 예상되는데다 실적 개선 시기도 다른 대형 브랜드 업체 대비 지연될 것"이라며 "최근 관광객수가 회복되고 있으나 동사의 경우 단기적인 실적 개선을 위해서는 가동률 상승을 위한 재고 소진이 먼저 필요하다"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한국기업평가, 에스에이티, 티피씨글로벌, 한국팩키지, 우진, 인스코비, 동신건설, 텔콘, 로코조이, 지엔씨에너지, 삼영이엔씨, 지디, 비에이치, 한진중공업홀딩스, 애강리메텍, 켐트로닉스, 아이센스, 마니커, 세우테크, 대성홀딩스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

    ADVERTISEMENT

    1. 1

      환율 종가관리 위해…대규모 달러 공급되나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 등 외환당국이 외환 수급 안정을 위한 일련의 제도 정비를 발표하자 시장에서 정부발 대규모 달러 공급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다.21일 서울외환시장에 따르면 원·달러 환율은 전날 새벽 야...

    2. 2

      환율·채권, 원·달러 환율 1400원 중후반 전망

      지난 20일 서울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1478원으로 야간 거래를 마쳤다. 환율은 한국은행과 국민연금의 외환스와프 연장 소식에도 외국인 투자자의 매도세로 18일 한때 1480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

    3. 3

      中, K팝 콘서트 추진 소식에…엔터 ETF 날았다

      지난 한 주간 국내 증시의 조정 속에서 엔터테인먼트 관련 상장지수펀드(ETF)가 비교적 뛰어난 수익을 냈다. 한한령 해제와 실적 개선 기대가 영향을 미쳤다. 개인 신규 자금은 S&P500과 코스피 등 대표지수 추종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