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가 꾸뛰르 글로시 라커를 출시했습니다. 꾸뛰르 글로시 라커는 반사율이 높은 하이 리플렉션 폴리머를 적용해 한 번의 터치로도 깊고 매혹적인 광택감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선명도가 높은 색소를 사용해 올 가을 유행인 강렬하고 농밀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고, 끈적임 없는 젤리 왁스를 사용해 리퀴드 타입임에도 산뜻하게 밀착, 지속된다고 합니다.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레드, 핑크, 오렌지, 코랄 컬러 등의 조합을 통해 총 6가지의 매혹적인 컬러 베리에이션을 자랑해 어떠한 스타일에도 적용 가능하며 더욱 특별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필립스코리아가 7000 시리즈와 5000 시리즈 두 가지 면도기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필립스 7000 시리즈는 피부에 자극 없이 매끄러운 밀착면도를 제공하는데요. 면도기 헤드는 필립스 고유의 마이크로비드 코팅으로 면도기와 피부 사이의 자극을 최소화 해주며, 다이나믹 플렉스 기술로 5방향으로 유연하게 움직여 얼굴과 목의 모든 곡선을 따라 놓치는 수염없이 면도를 합니다. 특별히 디자인된 저자극 프리시젼 면도날은 곡선형태의 면도날로 수염을 뜯어내는 것이 아니라 부드럽게 깎아주어 편안한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고 하는데요. 버튼 하나로 면도기를 세척-윤활-건조-충전해주는 스마트클린 시스템, 클렌징 브러시, 프리시젼 트리머의 포함 여부 및 제품 색상에 따라 다섯 가지 모델로 나눠진고 합니다. 5000 시리즈는 터보 모드로 더욱 빠르고 강한 밀착면도를 선사하며, 5방향으로 움직이는 면도기 헤드를 장착해 얼굴 곡선에 따라 정확하게 면도를 합니다. 멀티프리시젼 면도날로 빈틈없이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며, 면도망은 원터치 오픈 버튼으로 쉽게 분리되어 간편하게 물로 세척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습니다.







바닐라코가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를 2일 출시했다. 클린 잇 제로 폼 클렌저는 4.8초에 하나씩 팔리는 바닐라코의 베스트 셀러인 ‘클린 잇 제로’의 장점을 크리미 젤 제형 클렌저라고 합니다.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미세먼지는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씻어준다고 하는데요. 특히 피부 보호막은 유지하고 자극 없이 노폐물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해주어 데일리 클렌저로 적합하다고 합니다. 비타민 C가 풍부한 아세로라와 미네랄이 풍부한 루이보스 추출물이 함유돼 세안 후 개운하면서도 당기지 않고 촉촉함 마무리 감이 장점이며 삼칠 뿌리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을 부여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킨푸드가 `마스크 시트` 11종을 출시했습니다. 듀얼 이펙트 마스크 시트는 상단 시트와 겔 타입의 하단 시트로 구성된 이중 관리 마스크 시트 제품이라고 합니다. 특히 하단 시트는 얼굴 선을 따라 잡아 당겨 귀에 거는 독특한 형태로 턱선까지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홍삼, 복분자, 달팽이, 영지버섯 등 보양푸드를 각각 담았으며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까지 갖췄다고 하네요. 리얼 티 겔 마스크는 육안으로 보이는 플라워 잎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겔 타입인데요. 뛰어난 밀착력과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관리해준다고 하네요. 로즈, 캐모마일, 라벤더 등 3가지 플라워 티 추출물을 담았으며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으로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준다고 합니다. 부스팅 주스 투스텝 마스크 시트는 부스팅 앰플과 마스크 시트가 2 Step으로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사용 방법은 세안 후 부스팅 앰플을 피부결을 따라 얼굴 전체에 발라준 후, 야채 복합 추출물이 함유된 마스크 시트를 얼굴 전체에 밀착시키면 된다고 합니다. 보습, 탄력, 수분, 브라이트닝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부스팅 앰플을 선택할 수 있도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블루뉴스 류동우기자 ryu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다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미쓰라진은 좋겠네
ㆍ한그루 결혼, 정원 딸린 초호화 저택 `후덜덜`…집안+스펙 "어마어마"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전원주, 재산 얼만지 보니 `헉`…재벌가 못지 않아
ㆍ변사체로 발견 40대男, 불꽃축제 준비업체 비정규직…구명조끼도 안 입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