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늘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9월에는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잃기 쉽다. 각질·가려움·잔주름 등 각종 트러블에 의한 피부 고민을 만들지 않으려면 철저한 보습이 필요하다. 수분과 영양 공급은 물론 적당한 유분막으로 날아가는 수분까지 꽉 잡아줄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페이스 오일이다.



오일 제품은 부드럽게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건조한 날씨 및 노화 등으로 인해 피부의 지질막이 약해질 수 있는데 이럴 때 피부와 친밀도가 높은 오일 제품을 활용하면 가을철 피부를 관리하는 데 효과적인 처방이 될 수 있다. 황후연의 도움으로 페이스 오일 & 멀티 오일의 효과적인 활용법과 함께 푸석해진 피부를 위한 페이스 오일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한다.



★다용도 활용 가능한 뷰티 아이템



세안 직후 바로 페이스 오일을 얼굴에 바르면 탄탄한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세안한 뒤 손바닥에 1~2방울의 페이스 오일을 덜어 비빈 후 얼굴 전체에 누르듯이 가볍게 흡수시킨다. 평소 쓰는 수분크림에 섞어 발라도 된다.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로 수분크림 다음 단계에서 사용할 수도 있다. 수분크림으로 형성된 수분막 위에 탄탄한 오일 보습막이 씌워져 영양분의 증발을 막아준다.



건성 피부의 경우 저녁에 오일과 크림을 섞어 바르면 다음날 아침까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또 평소 바르던 양의 2배 정도의 수분크림과 3~4방울의 페이스 오일을 섞어 얼굴 전체에 두툼하게 발라 수면 팩처럼 활용해도 된다. 다음 날 아침 수분감 넘치는 피부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 오일은 메이크업을 할 때도 보습감과 촉촉한 윤광을 내는 도구로 활용 가능하다. 베이스 메이크업 시 파운데이션 또는 BB크림과 오일을 섞어 얼굴에 발라주면 오일 특유의 반짝임과 피부 속부터 우러나오는 윤광을 표현해 준다.



★주목할 만한 황후연 오일 제품



페이스 오일은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고 함유 성분에 따라 주름 개선 기능성 및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고 마사지가 가능해 집에서도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및 홈스파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며 은은한 향을 통한 심신 안정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장점 때문에 페이스오일은 사용하는 연예인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뷰티 아이템 중 하나다. 할리우드 배우 데미무어·마돈나뿐 아니라 국내에서는 배우 김남주가 세안 후 3초 안에 오일을 덧바르는 ‘3초 보습법’으로 피부를 관리한다고 알려져 있다.



배우 이영애와 김희선도 동안피부의 비결로 오일을 꼽은 바 있다. 연예인 못지않은 물기 머금은 듯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원한다면 요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오일 제품으로 피부를 가꿔보는 건 어떨까.



황후연 시크릿 5 페이스오일은 올리브, 포도씨, 해바라기씨, 잇꽃씨, 호호바씨, 아르간트리커넬, 스크알란, 로지힙, 초산토코페롤 등 8가지 천연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의 오일은 피부를 부드럽고도 매끄럽게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페이스오일에 함유된 올리브오일은 볼포화지방산이 77%나 들어있으며, 황산화 물질과 미네랄을 비롯한 40여 가지의 각종효소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수분 공급과 피부의 노화방지, 피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풍부한 항산화 성분으로 안티에이징과 충분한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고, 흡수가 빨라 피부 끈적임 없이 발리며,보습막을 형성해 윤기있고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시크릿 5 멀티오일의 경우 임산부에게 특화된 제품이다. 황후연 멀티 오일은 100%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임산부의 가장 큰 걱정인 튼살 방지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이미 이 제품을 사용한 경험이 있는 이들이 임신육아 카페에서 긍정적인 후기를 공유했고, 이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다현,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미쓰라진은 좋겠네
ㆍ한그루 결혼, 정원 딸린 초호화 저택 `후덜덜`…집안+스펙 "어마어마"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현재 중국 태풍 ‘무지개’ 피해, 일부 전력공급 중단…황색경보
ㆍ변사체로 발견 40대男, 불꽃축제 준비업체 비정규직…구명조끼도 안 입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