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2015 서울 불꽃축제, 명당자리는 어디? "혼자 봐도 좋아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2015 서울 불꽃축제, 서울불꽃축제 명당



    2015 서울 불꽃축제 명당자리가 온라인에서 화제다.



    2015 서울 불꽃축제는 3일 오후 7시20분부터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린다. 한국, 미국, 필리핀 등 3개국의 대표 연화팀이 제작한 10만여 발의 다채로운 불꽃이 가을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기존 63빌딩 앞뿐 아니라 마포대교와 원효대교 사이에도 불꽃 바지선이 설치돼 여의도 전체를 아우르는 불꽃쇼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2015 서울 불꽃축제 공식 사이트는 명당자리 5곳을 추천했다. 나 혼자서 즐겨도 기죽지 않을 이색명당은 평소 학생들이 많이 찾는 중앙대학교 약학대학 및 R&D센터 건물 옥상 하늘정원이다. 숙명여자대학교 기숙사 옥상과 노량진 학원가 옥상도 추천 명당이다.



    친구와 함께 본다면 한강이촌지구와 한강철교북단을 추천한다. 특히 한강철교북단은 화려한 불꽃축제 사진과 함께 일몰도 감상할 수 있다.



    연인과 함께 볼 계획이라면 N서울타워와 여의도 인근 교회 옥상이 추천 명당이다. 불꽃만이라도 제대로 보고 싶다면 노량진 수산시장 쪽 주차타워가 좋다.



    썸남썸녀가 함께 할 분위기 있는 명당자리도 있다. 63시티레스토랑과 한강대교 전망대쉼터 노들직녀카페다. 드라이브하며 강변북로 인근카페에서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부모님, 아이들과 함께 한다면 노들섬 서족편 갈대숲이나 사육신공원, 선유도공원이 명당자리이다.



    한편 2015 서울 불꽃축제로 오후 2시부터 9시30분까지 마포대교 남단에서 63빌딩 앞에 이르는 여의동로 구간의 양방향 차량 통행이 전면 통제된다. 통제시간에 맞춰 평소 여의동로를 지나는 시내버스 21개 노선은 우회 운행한다.



    도로 통제 구간의 여의도중학교, 여의나루역 버스정류소를 이용할 수 없어 여의도역, 여의도 수정아파트, 시범아파트 등 주변 정류소를 이용해야 한다.


    김혜림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추신수 22호 홈런‥비결로 꼽히는 `헬멧`에 얽힌 사연은?
    ㆍ[뉴스줌인] 고령 재계 총수가 경영현안을 직접 챙기는 이유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탕웨이, 남편 김태용과 커플룩 `달달`…우리 잘어울려요?
    ㆍ‘슈퍼스타K7’ 자밀킴-케빈오, 역대급 콜라보 무대에 성시경 “얘네 미쳤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