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H, 인천서창2지구 10년 공공임대 1228가구 공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인천 서창2지구의 마지막 공공임대아파트인 2블록 1,228가구를 공급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공급하는 단지는 전용면적 59㎡의 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단지 건너편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위치해 있습니다.

    임대조건은 임대보증금 4,350만원에 월 임대료 47만원으로 결정될 예정이며 월 임대료와 임대보증금 간의 상호 전환도 가능합니다.

    청약자격은 현재 수도권에 거주하는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청약저축 여부에 따라 1·2순위로 구분됩니다. 입주는 오는 2018년 2월 예정입니다.

    공급일정은 10월 8일 공급 공고, 10월 15~19일 신청 접수, 11월 3일 당첨자 발표, 12월 7~9일 계약체결 예정입니다.

    LH 관계자는 "인천서창2지구는 이미 공공분양 총 4개 단지 3555가구가 입주해 있어 지구가 활성화돼 있는 단계"라며 "치솟는 전·월세로 인천뿐만 아니라 부천·시흥·광명 등 수도권 서남부권 수요자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신동호기자 dh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남진 재산 얼만지 봤더니 `헉`…아버지 직업이 뭐길래?
    ㆍ아유미 `마녀사냥` 출연…19금 몸매보니 `수위 대박`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어머님은 내 며느리` 심이영, 3주 만에 10kg 뺀 비법 보니 `대박`
    ㆍ`빅마마` 이혜정 출연료 얼만지 보니 `대박`…연예인 못지 않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국관광공사 사장에 박성혁 제일기획 자문역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관광공사 사장에 박성혁 제일기획 자문역(사진)을 임명했다고 31일 발표했다. 이로써 2년간 공석이던 관광공사 사장직이 채워졌다.박성혁 신임 한국관광공사 사장은 제일기획에서 독일법인장, 유럽총괄장,...

    2. 2

      반도체 슈퍼 사이클·건설 투자 기지개…성장률 2% 넘을수도

      2026년 병오년(丙午年)은 한국 경제가 계엄 전후의 어두웠던 경기 터널을 서서히 빠져나오는 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간판 수출 상품인 메모리 반도체가 ‘슈퍼사이클’에 본격 진입하면서 수출과 ...

    3. 3

      "한은 기준금리 상당기간 동결"…한·미 격차 좁혀질 듯

      한국은행이 올해 기준금리를 상당 기간 동결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 부진 우려는 다소 완화된 반면 환율과 집값이 국민 경제를 위협할 수 있는 수준까지 올랐기 때문이다. 미국 중앙은행(Fed)은 올해도 금리를 두 차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