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시계야 팔찌야" 올 가을, 손목을 빛내줄 워치 아이템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름 더위가 한풀 꺾이고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면서 사람들의 옷차림이 달라지기 시작했다.



    멋 내기 좋은 계절, 손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워치 아이템과 함께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을 살펴봤다.











    시계인 듯, 팔찌인 듯 트렌디한 브레이슬릿 워치 아이템





    최근 브레이슬릿으로 연출할 수 있는 시계가 인기를 얻고 있다. 시즌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브레이슬릿 워치는 모던한 가을 스타일링에 트렌디한 포인트로 제격이다.



    실제로 많은 브랜드에서 브레이슬릿 워치를 출시하고 있는 상황. 특히 실용적이고 특별한 아이템을 찾는 패션 피플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시즌 페라가모에서 선보이는 바리나 컬렉션은 사랑스러운 리본 스트랩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특히 여성들의 페미닌한 스타일에 어울린다. 시계를 브레이슬릿 케이스로 교체해 팔찌로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펜디 타임피스에서는 케이스 전체를 감싸고 있는 풍성한 퍼가 눈길을 사로 잡는 마이웨이 컬렉션을 출시해 스타일리시하고 개성을 마음껏 드러내기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인기다.



    또한 앤틱한 감성의 워치 브랜드 로즈몽과 클래식한 아이그너 워치도 각각 고급스러운 로즈 골드 컬러의 브레이슬릿 워치와 메탈과 가죽이 조화된 스트랩의 유니크한 제품을 출시했다.











    수트 스타일링의 정석, 매니쉬한 워치 아이템



    베이직하지만 세련된 포멀룩이 트렌드 스타일로 각광 받고 있는 올 가을, 매니쉬한 워치 아이템을 활용하여 트렌디한 오피스 레이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페라가모 타임피스에서 선보이는 버클 컬렉션은 유니크한 케이스 디자인이 돋보이는 워치로 시계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펜디 타임피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모멘토 컬렉션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라운드 디자인이 특징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수트 스타일링의 정점을 찍어줄 수 있다.



    또한 블랙 가죽 스트랩이 시크한 아이그너 제품과 클래식한 스퀘어 케이스가 유니크한 닥스 워치는 트렌드나 시즌에 관계없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여성들의 격식 있는 오피스 룩과 가을철 재킷, 트렌치 코트 스타일 등 아우터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칭하기가 좋은 트렌디 아이템이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정아♥김진, 기자 부부 탄생 `깜짝`…김진·곽정아는 누구?
    ㆍ외교부 여직원 투신 시도, 7급 행정관에게 무슨 일이… 단순 충동행위일까?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쇼핑품목 살펴보기…`식료품부터 의류까지?`
    ㆍ[화제의 동영상] 자기 자신을 삼키는 뱀‥결국 피를 보고마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