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황정음이 열혈 청춘의 고군분투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황정음은 지난 23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3회에서 열혈 청춘의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사회초년생으로서 전쟁 같은 사회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 지수를 높인 것.



지난 방송에서 김혜진(황정음 분)은 모스트 편집팀 회의에서 실수를 연발하고, 자신에겐 외계어나 다름없는 업계용어들을 몰라 지성준(박서준 분)에 독설공격을 당하는 등 단단히 어려움을 겪었다. 그러나, 인내심과 노력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혜진은 고3 수험생처럼 패션지를 뜯어보고, 하리(고준희 분)의 도움을 받아 단시간에 전문지식을 독파했다.



또한, 맡은 일을 완벽하게 처리한 것은 물론 추가자료를 덧붙이며 센스 있는 인턴사원으로 거듭나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황정음은 전쟁 같은 사회생활을 시작해 고군분투하는 열혈 인턴사원의 모습을 완벽히 그려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황정음, ‘미생의 애환’ 웃긴데 짠해서 완전 공감했다!”, “독설에도 좌절하지 않고 노력하는 혜진이가 예뻐 보였다!”, “막 입사했을 때가 생각나네, 고군분투 김혜진 파이팅!”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정음이 열혈 청춘의 면모로 공감대를 자극한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4회는 2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라디오스타’ 박나래, “성형 더하면 관속에 누울지도”…과거 얼굴 어땠길래?
ㆍ[날씨예보] 태풍 `두쥐안` 북상…추석 연휴 한반도 강타하나?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이태원살인사건] 패터슨 "한국인이 쳐다봐 칼로 찔렀다, 재미로"
ㆍ`장사의 신` 한채아, 초미니 비키니 `대박`…숨막히는 볼륨감 `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