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성동일-권상우, 야릇 브로맨스(?) "애만 못 가져봤지 다 해봤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성동일-권상우, 야릇 브로맨스(?) "애만 못 가져봤지 다 해봤다"



    ‘연예계 최강 콤비’ 성동일-권상우, 박은영-레이디 제인이 `해투3`에 출격한다.



    24일 방송되는 KBS2′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스페셜 야간매점 ‘최강 콤비’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상우-성동일, 박은영-레이디 제인이 출연해 최강 콤비다운 찰진 케미를 발산하는 동시에 배꼽 잡는 폭로전을 펼친다.



    근 진행된 녹화에서 성동일과 권상우는 유달리 끈끈한 ‘브로맨스’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성동일은 함께 영화 촬영을 했던 권상우와의 케미를 묻는 질문에 “우리는 애만 못 가져 봤지 할거 다 해봤다”는 깜짝 발언으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에 권상우는 “촬영이 끝나도 가기가 싫더라. 영화 촬영은 50회차였는데 사적으로 만난 자리가 67회차였다더라”고 말하며 남달랐던 호흡을 자랑했다.



    반면 박은영과 레이디 제인은 절친한 만큼 성역 없는(?) 폭로전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레이디 제인은 “박은영에게 초저녁에 전화를 해도 항상 잔다고 한다. 무슨 신생아인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은영은 “레이디 제인이 밥을 사겠다고 해놓고, 화장실로 도망을 갔다. 한 두 번이 아니다”라고 맞대응 해 폭소를 유발했다.



    더욱이 이날 박은영과 레이디 제인은 “만나면 1-2시간 만에 헤어진다”고 고백해 진짜 절친이 맞는지 의구심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에 성동일-권상우, 박은영-레이디 제인의 극과 극 ‘콤비 토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무료 웹툰 보기


    블루뉴스 이예은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태원 살인사건 母 "사형 안되니 무기징역 해야" 한국 검사 원망 왜?
    ㆍ`헤드라이너` 최여진, 19禁 볼륨몸매 `아찔`…눈을 어디다 두나?
    ㆍ 홍진영, "연예인들, 먹어도 안찌는 이유" 폭로
    ㆍ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점포 살펴보니…이마트보단 롯데? "어머 이건 사야돼"
    ㆍ[화제의 동영상] 클라라 클럽 섹시 댄스‥"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AI칩 주문 폭주…'패키징 외주' 늘리는 TSMC

      TSMC가 최근 고객사들이 주문한 최첨단 패키징 물량 일부를 대만 ASE, 미국 앰코(AMKOR) 등 ‘패키징·테스트 전문업체’(OSAT)로 넘기고 있다. 최첨단 패키징 라인이 꽉 ...

    2. 2

      '파운드리 무한확장'…패키징·테스트까지 다한다

      인공지능(AI) 시대를 맞아 최첨단 패키징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파운드리(반도체 수탁생산), 패키징, 테스트 간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다. 규모가 큰 파운드리 기업이 패키징에까지 진출하고 있어서다. 고객사도 파운드리, ...

    3. 3

      빨라지는 국가채무 시계…1초당 359만원씩 늘어난다

      올해 우리나라 국가 채무가 1초당 359만원씩 늘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확장재정을 공식화한 정부가 작년 말 1302조원인 국가채무를 2029년 1789조원까지 늘릴 방침이어서 대한민국 국가채무 시계의 초침은 더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