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굽네데이 릴레이 이벤트 2탄 ‘계면가왕’ 고추바사삭맨 정체는? 정성호
[라이프팀] 굽네치킨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고추바사삭맨의 정체를 밝혔다.

9월18일 굽네치킨은 굽네데이를 맞아 펼친 2번째 이벤트 ‘미스터리 치킨쇼 계면가왕’ 영상을 공개하며, 고추바사삭맨이 정성호였다고 밝혔다.

그는 굽네치킨 인기메뉴인 고추 바사삭 치킨을 형상화한 복면을 쓰고 임창정의 대표곡 소주 한 잔을 불렀으며, 이벤트 영상은 일주일만에 4만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더불어 정성호가 착용한 복면은 황재근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굽네치킨은 연이어 ‘굽네먹고 살빠졌네’편을 공개할 예정이며,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정답을 맞추면 된다. 복면을 벗은 정체는 24일에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떠오르는 예능 프로그램을 패러디해 ‘계면가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계속되는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상품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굽네치킨은 9월4일을 굽네데이로 지정해 9월 한 달 동안 릴레이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지금 구우러갑니다’부터 ‘계면가왕’, ‘작전명 9시 4분!’의 이벤트로 이어진다. 특히 30일 하루 진행되는 ‘작전명 9시4분!’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친구, 연인, 가족 등 주변 지인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저녁 9시4분에 굽네치킨을 전달한다.
(사진출처: 굽네치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강남, 첫 솔로 앨범 ‘초콜릿’ 재킷 이미지 공개
▶ [포토] 업텐션 '10명의 위험한 소년들!'
▶ ‘라디오스타’ 김국진 “오나미, ‘개콘’ 떠나기에는 아까운 얼굴”
▶ 임재범-소녀시대 태연, 2015 ‘사랑보다 깊은 상처’ 하이라이트 티저
▶ ‘라디오스타’ 고우리 “이성경에 ‘복면가왕’ 추천, 정말 나갈 줄 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