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리몽땅이 강남과 함께한 에너지 넘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짜리몽땅은 15일 공식 SNS를 통해 "`초콜릿`보다 달콤한 강남 선배님과 `더쇼`에서 만났어요! 정말로 너무 팬이였는데 실제로 만나니 정말 에너지가 넘치시셔서 저희도 기분UP!! 나혼자사는 강남 선배님. 초콜릿말고 밥도 꼭 챙겨드시고 저희 `밥은 먹었니`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ㅎㅎ"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남과 짜리몽땅이 함께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강남의 유쾌한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지는 포즈와 짜리몽땅 멤버들의 깜찍한 모습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까지 저절로 미소짓게 한다.



이날 SBS MTV `더 쇼`에 출연한 짜리몽땅은 데뷔곡 `밥은 먹었니`로 자신들의 장점인 화음과 가창력를 강조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밥은 먹었니`는 좋아하는 남성에게 `밥은 먹었니`라고 메시지를 보내는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짜리몽땅이 `K팝스타3` 이후 2년만에 가요계에 정식 데뷔하며 새로운 실력파 여성그룹의 등장을 알렸다.



한편, 짜리몽땅은 음악방송과 라디오 등을 통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무료 웹툰 보기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소산 화산폭발, 한반도 어떤 영향 미칠 수 있다? 이유 들어보니..`초긴장`
ㆍ문채원♥이진욱, 호흡 기대..농도 짙은 19禁 샤워 키스신 `관심 집중`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집밥 백선생’ 윤상 아내 심혜진, 여전한 단아미모…두 아들도 ‘훈남’
ㆍ[화제의 동영상] 지하철 고성방가男 대처법‥"이럴줄 몰랐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