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림ENG의 `청림 아쿠아 청소기`는 국산 물필터청소기의 대표주자가 됐다. 지난해 출시 이후 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등을 통해 수 만대가 팔린 히트상품이다. 외산 유명브랜드 물청소기의 경우 100만원에 육박하는 고가에 팔리는데 이 제품은 일반 청소기 가격에 쓸 수 있게끔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 아쿠아청소기는 진공청소와 물청소가 한번에 가능한 청소기다.>



청림 아쿠아청소기는 작년 산업통상자원부가 개최한 `2014 베스트 중소형가전 콘테스트에서 총 32개 제품에서 상품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당당히 최우수 제품 3개 중에 선정되기도 했다.









전문가들이 맨 처음 내뱉은 말이 인상적이었다. "이건 물 필터가 아니라 무(無)필터네요!"



청림아쿠아 물청소기(http://www.livingclub.co.kr)는 물로 바닥을 씻어내면서 청소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물을 사용해 먼지와 이물질을 빨아들이고 또 바닥을 물로 한번 닦아주기 때문에 걸레질과 먼저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단 먼지청소의 경우 물을 필터로 사용하기 때문에 먼지봉투, 먼지필터 등 추가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 물필터 위에 달린 스펀지 필터의 경우에도 가끔 물로 씻어주기만 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방, 거실, 침대 밑, 현관, 베란다, 욕실 타일 등의 모든 바닥을 깨끗하게 할 수 있다.



청소기통에 약간의 물을 넣고 돌리면 빨아들인 먼지가 물에 녹아 들어간다. 0.3㎛(마이크로미터, 혹은 미크론, 1㎛=0.001㎜)크기의 먼지입자까지 처리 가능하며 쏟아진 물이나 깨진 달걀 같은 액체도 거침없이 빨아들인다.





가을과 겨울에는 공기청정기를 쓰지 않아도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먼지에 민감한 알레르기 환자나 어린 아이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요즘 같은 미세먼지가 많은 날씨에 창문을 활짝 열지 않고도 청소할 수 있는 제품.





고가의 수입 물청소기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도 청림아쿠아 물청소기의 경쟁력이 높은 이유다.

기능과 가격 그리고 편리함까지 겸비한 청림아쿠아 물청소기로 집안 환경은 물론 가족 건강까지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정한영기자 hyje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S&P, 한국신용 등급 A+→AA- 상향
ㆍ[화제의 동영상] 여자화장실서 몰카찍다 몰카에 놀란 남자‥"딱걸렸네!"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힐링캠프` 이만기 아내, 젊은시절 미모 `깜짝`…"정말 청순했다"
ㆍ내년 양육수당 인상 추진, ‘전업주부에 30만원’ 유력…찬반여론 팽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