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배우 김보정,재기발랄 연기력으로 시선 집중 (사진=태원아트미디어)



주말 안방 극장에 눈에 띄는 신인 연기자가 있어 화제다.



SBS 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 제약회사에 근무하는 `미애`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있는 배우 김보정이 그 주인공이다.



김보정은 극중 여주인공 독고용기(김현주)의 절친이자 회사에서 생기는 고충을 함께 나누는 직장 후배로 톡톡히 활약 중이다.



재기발랄한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김보정은 그 동안 뮤지컬과 연극무대에서 활동해온 배우다.



6월 종영한 드라마 SBS ‘달려라 장미’를 통해 안방극장으로 활동 무대를 넓혀 왔다.



안방극장 데뷔작인 드라마 ‘달려라 장미’에서 장미(이영아)의 친구 금잔디 역할을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완벽히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보정은 집중력이 뛰어난 배우다. 캐릭터에 대한 애착이 남다르고 촬영 현장에서도 성실한 태도로 임해 많은 분들이 좋게 봐주시는 것 같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김보정 배우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 했던 남편과 다시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은 작품으로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 인생 리셋 스토리를 그린다.


블루뉴스 류동우기자 ryu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성경, 역대 최고 파격 시스루 드레스 어디꺼? 가격이..
ㆍ[화제의 동영상] 손톱 자르는거 처음이에요‥"아악!"
ㆍ`홍진영` 과식하면 몸매 위해 다음날 `이것` 꼭 해…
ㆍ"완전 또라이였네" 서세원 내연녀가 서정희에 보낸 협박문자 살펴보니
ㆍ`사람이 좋다` 이용녀, `예순 나이`에 창녀로 변신…노출 불사 파격 연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