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테파니, 버터 바른 영어 발음 “이름만 그런 줄 알았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테파니





    스테파니가 유창한 영어실력을 뽐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는 가수 스테파니, 배우 고우리, 아나운서 오정연, 개그우먼 오나미가 출연해 ‘오! 나의 체대여신님’ 특집편을 꾸몄다.



    이날 스테파니는 “요즘 라디오DJ를 한다던데 맞느냐”는 MC들의 질문에 “국제방송, 아리랑TV에 다닌다”고 답했다.



    이어 스테파니는 “미국에서 LA발레단 생활을 했다”라며 자연스러운 영어발음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이에 게스트들과 MC들이 “발음이 좋다” “영어 잘한다”고 감탄하자, 스테파니는 “그럼 이름만 스테파니일 수 없잖아요”라고 받아쳐 폭소를 자아냈다.



    그러자 MC김구라는 HOT 출신 토니안을 언급하며 “이름이 토니인데 영어를 못한다”고 폭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무료 웹툰 보기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갤럭시S6 vs 아이폰6 충격실험‥"아이폰 겨우 이정도야?"
    ㆍ김현중 전 여자 친구 최 모 씨, 9월초 이미 출산...“현재 친자확인 절차 준비 중”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유재석 유희열 콤비 다시 뭉친다…‘슈가맨’ 10월 정규편성
    ㆍ‘라디오스타’ 오정연, 서장훈부터 누드비치까지 ‘전직 아나운서의 독한 토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다음달 쏘렌토 나오는데 "55만원 아꼈네"…개소세 인하 연장에 '반색'

      정부가 이달 말 종료 예정이던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방침을 내년 6월30일까지 6개월 연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자동차 업계는 내수 판매에 도움을 받을 전망이다.24일 업계에 따르면 현재 3.5%를 부과하고 있는...

    2. 2

      폭스바겐 대형 SUV 아틀라스, 美서 최고 안전 등급 획득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5월 국내 출시된 폭스바겐의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아틀라스'(Atlas)가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의 차량 안전도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톱 세이프...

    3. 3

      현대차 첫 여성 사장 진은숙…현대오토에버 대표에 류석문

      현대차에서 첫 여성 사장이 탄생했다.현대차그룹은 24일 SW·IT 부문의 대표이사·사장단 인사를 단행하며 ICT담당 진은숙 부사장을 사장으로 승진 발령했다.SW 및 IT 부문 간 연계성, 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