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스와니코코)



관리하는 여성, 남성들이 늘어나면서 일부 연예인들의 전유물이라 생각했던 관리샵 서비스를 흔하게 이용하고 있는 현재. 관련 업종들은 나날이 새로운 기술과 기기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만족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하지만, 그러한 서비스를 받는 소비자들도 일부일 뿐, 대중화 된 만큼 저렴해져야 하는 비용이지만 여전히 소비자들의 부담을 떨치기엔 무리가 있다. 특히 꾸준한 관리를 필요로 하는 피부는 지속적으로 지출되는 비용에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을 가지고 회피하기도 한다.



대표적으로 `필링`시술을 들 수가 있다. 이 시술은 피부 표면을 화학적 또는 물리적 자극을 통해 신생 세포를 유도하는 피부개선 시술로 그 종류도 르네상스필, 해초필, 산소필 등으로 다양하다. 효과는 좋지만,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경우도 있어 꾸준히 관리하기란 쉽지 않다.



최근 이러한 문제들을 파악하여 전문 홈케어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가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가 그곳으로 몇 차례 전문적인 홈케어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근래 새로운 제품 `산소필링`의 출시한 스와니코코는 AHA(아하) 성분이 70%가량 함유되어 실제 전문 피부 관리샵에서 사용하는 제품과 흡사하게 만들어진 `산소필링`을 선보였다. `산소필링`은 기미, 잡티, 주름, 색소침착 등에 효과적이고 빠른 개선을 보이며 일반인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량된 제품이다.



가격대도 10회 분량 7만원대로 선보이는 등 소비자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 관련하여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꾸준한 관리를 요하는 피부관리는 비용의 부담이 항상 뒤 따랐다. 이 제품은 전문가의 직접적인 관리는 없지만, 안전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설계되어 스스로 케어하기에 전혀 무리가 없다. 앞으로 이 제품뿐 만아니라 저렴한 홈케어 제품들로 스스로 관리를 하는 시장이 커질 것으로 보이며, 이 시장에서 스와니코코는 선두기업으로 기억되었으면 한다."고 전하며 "8월 출시된 천연화장품 스와니코코의 산소핑링은 한 달이 되지 않아 판매 1,000개를 달성해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정한영기자 hyje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화제의 동영상] `중국판` 마스터 셰프‥재료보니"헉!"
ㆍ박수홍♥박수애vs양준혁♥김은아, 진짜 결혼하나? `달달`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택시’ 박진희, "6개월 만에..혼전 임신 몰랐다" 붕어빵 딸·남편 공개
ㆍ아이폰6s 한국 출시일은 언제? 대망의 로즈골드 `기대만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