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 마이 갓' 11월 편성, 소지섭-신민아 조합이 '오 마이 갓'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 마이 갓' 소지섭-신민아 캐스팅 확정, 조합이 '오마이갓'
    신작 '오마이갓'에 출연한는 소지섭 신민아.  / 지오다노 CF
    신작 '오마이갓'에 출연한는 소지섭 신민아. / 지오다노 CF
    오 마이 갓, 11월 편성

    배우 소지섭과 신민아가 주연을 맡은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오 마이 갓'이 11월 첫 방송된다.

    제작진은 9일 "'오 마이 갓'의 편성을 11월로 확정지었다"라고 밝혔다.

    '오 마이 갓'은 극과 극인 두 남녀가 만나 다이어트에 도전하면서 사랑에 빠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물.

    소지섭과 신민아는 '오 마이 갓'을 통해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게 된다. 소지섭은 SBS '주군의 태양' 이후 2년 만에 신민아는 MBC '아랑사또전' 이후 3년 만의 드라마다.

    소지섭은 '오 마이 갓'에서 얼굴 없는 할리우드 스타 트레이너 김영호 역을 연기한다. 신민아는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뒤 변호사가 되지만, 과거 얼짱·몸짱의 명성을 모두 잃어버린 33세 노처녀 강주은 역을 맡았다.

    '오 마이 갓'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 김형석 PD가 연출을 담당하고, 지난해 KBS 단막극 '내가 결혼하는 이유'의 신예 김은지 작가가 집필한다. 현재 소지섭과 신민아 외에 다른 출연진은 캐스팅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