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루머스 호텔로의 초대… 아늑한 스파에서 즐기는 여유
[라이프팀] 여행사 택시플라이가 가을을 맞이해 스페셜한 유럽 여행의 호텔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

택시플라이가 추천하는 루머스 호텔은 독일 프랑크푸르트 센트럴 스테이션에 위치한 호텔로 클래식한 곡선의 미를 가진 진보적인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아늑함을 잘 표현해 낸 호텔이다.

루머스 호텔은 총 116개의 객실마다 멋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 24시간프런트 데스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피트니스 센터와 레스토랑, 스파 및 컨퍼런스 룸 등을 마련해 투숙객들의 쾌적한 휴식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독일 루머스 호텔로의 초대… 아늑한 스파에서 즐기는 여유
특히 루프탑의 스파는 일몰을 감상하며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투숙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루머스 호텔은 도심에서 1km 내외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에르스크 박물관, 스타델 박물관 등 유명 관광 명소와 인접해 있어 여행객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의 공식 여행사로 선정된 택시플라이는 17년 엔터테인먼트 분야 경력을 바탕으로 기획한 감각있고 특화된 여행패키지로 택시플라이만의 경쟁력을 구축해 급속도로 성장하며 주목 받고 있으며, 차별화된 트렌디한 여행상품으로 20~30대 젊은 여행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사진출처: 루머스 호텔)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냉장고를 부탁해’ 정형돈 “양현석, 억울하면 나오세요”
▶ [포토] 하정우 '암살 홍보차 중국 출국해요~'
▶ ‘냉장고를 부탁해’ 태양, 고급진 지드래곤 냉장고에 ‘시무룩’
▶ [포토] 아이콘 김동혁-정찬우-바비 '따뜻하게 안아드릴께요~'
▶ ‘애인있어요’ 나영희, 박한별에 살벌한 독설 퍼레이드…‘사이다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