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 시즌4 보아 / 사진=보아 인스타그램
히든싱어 시즌4 보아 / 사진=보아 인스타그램
히든싱어4 보아

가수 보아가 JTBC ‘히든싱어’ 시즌4 첫회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7일 JTBC 측에 따르면 보아는 오는 10월 3일 첫 방송되는 ‘히든싱어’ 시즌4에서 진짜 가수로 출연한다.

데뷔 15주년을 맞은 보아는 다양한 히트곡을 갖고 있다. 2000년 1집 ‘아이디:피스비’로 데뷔해 국내외 최정상 솔로 여가수로 입지를 다지기까지 ‘아틀란티스 소녀’, ‘넘버원’, ‘온리원’, ‘어메이징 키스’ 등을 포함한 수많은 히트곡을 불렀다.

평소 ‘히든싱어’의 애청자였다고 밝힌 보아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지난 시즌3의 이재훈 선배님 편을 보고 똑같은 사람이 갑자기 나타나 너무 놀랐다. 다시 보기로 보고 있었는데 ‘어? 뭐지?’ 하면서 다시 되돌려봤다”며 ‘히든싱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서 보아는 “평소 목소리가 특이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제 목소리와 똑같은 분이 정말 있을까 궁금하고 기대된다. 모창자 분들과 빨리 만나고 싶다”며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제작진은 “시즌1부터 보아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왜 보아를 첫 회 주인공으로 확정했을지 방송을 통해 알게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특히 “‘히든싱어4’ 보아편을 통해 많은 분들이 보아의 음악에 대해 다시 한 번 귀를 기울이고 또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히든싱어’ 보아의 출연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히든싱어, 보아 기대된다”, “히든싱어, 첫회에 보아가?”, “히든싱어, 보아 기대중”, “히든싱어, 어떤 노래부를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히든싱어4’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으로 보아가 출연하는 첫 회는 개천절인 10월 3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