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양수진의 남자 유희관, 억대 연봉 '반할 만 하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양수진 유희관
    유희관과 열애 양수진 유희관과 열애 양수진 / 사진 = 한경DB·두산베어스 제공
    유희관과 열애 양수진 유희관과 열애 양수진 / 사진 = 한경DB·두산베어스 제공
    프로골퍼 양수진의 연인 야구선수 유희관(29·두산베어스 투수)이 억대 연봉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유희관은 지난해 연봉인 1억원에서 100% 인상된 2억원에 소속팀 두산베어스와 계약을 마쳤다.

    당시 유희관은 "풀타임 2년 만에 2억 원을 받게 되어 과분하다"라며 "연봉이 올라가면서 책임감이 많이 따른다.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7일 한 매체는 유희관과 양수진의 데이트 장면을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3개월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유희관의 측근은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을 확인했다. 만남을 갖고 있는 게 맞다"라고 인정했다.

    두 사람은 3개월 전 선배의 소개로 처음 만났으며 스포츠 선수라는 공통점 때문에 급격하게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유희관은 양수진과의 열애설에도 시즌이 한창인 만큼 야구에 집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유희관은 이번 시즌 17승4패로 다승 단독 선두에 올라 있는 투수다.또한 양수진은 골프 국가대표 출신으로, 지난 2009년 KLPGA에 입회해 통산 5승을 달성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