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혜인, 해군 다목적훈련지원정사업 본계약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종합 건설기계 업체인 혜인이 120억 원 규모의 다목적훈련지원정 사업 가운데 초도함에 대한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해군 다목적훈련지원정사업은 2021년까지 함정에 대한 실전 훈련 지원체계를 갖춘 새 훈련지원정을 건조하는 사업으로 이번 본계약 체결로 혜인은 2021년까지 순차적으로 훈련지원정에 디젤엔진과 감속기어 등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혜인은 설계·엔지니어링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해군 함정 프로젝트 참여를 계기로 엔진발전기 사업을 신수종사업으로 발굴하고, 방산사업을 통한 지속 성장의 토대를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혜인은 선박엔진 사업부문에서 CAT-MaK 엔진 공급에 있어 아시아 지역의 캐터필라 딜러 중 최초로 판매 딜러로 선정됐습니다.



    혜인측은 중속엔진 부문에서 출력과 연료사용에 있어 강점을 지닌 MaK 엔진의 공급이 가능해, 신규 시장인 상선부문 진입에 있어서도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고 평가했습니다.



    혜인의 엔진발전기 사업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곽윤수 상무는 "세계 1위 캐터필라 엔진발전기 품질 경쟁력과 혜인만의 차별적 기술영업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수주계약 진행에 집중해 올 하반기에도 매출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은혜 표절 논란, D컵 볼륨은 독보적 ‘아찔’
    ㆍ로또 666회 당첨번호 1등, “신체 절단사고 후 눈앞이 캄캄..간절했다”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연예인 주식부자 5위, 오뚜기 장녀 `함연지`…1위는 누구?
    ㆍ`아빠를 부탁해` 박세리, 정원 딸린 최고급 아파트 공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연말 성과급 어디 넣나 했더니…1조5000억 뭉칫돈 몰렸다 [뜨는 금융 상품]

      수익률이 연 4%인 증권사 종합투자계좌(IMA) 상품이 등장하면서 고수익 원금보장형 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시장금리가 거듭 오르면서 증권사뿐 아니라 시중은행에서도 금리 연 3% 이상 수신상품을 발견하는 게...

    2. 2

      강남 아파트와 상가에 재산 몰빵했는데…60대 부부의 고민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Q. 성인 자녀가 있는 60대 부부다. 남편 명의로 서울 도곡동 아파트(168㎡)를, 아내 명의로 동대문 상가 3채를 가지고 있다. 현금은 2억 원이다. 수입은 월세와 연금 등을 합쳐 월 700만 원 수준이다. 상가...

    3. 3

      "영포티라 불리기 싫어"…40대 남성들 돌변하더니 '인기'

      화려한 로고와 스냅백 등을 앞세운 과시형 패션에 열광하던 40대 남성들의 소비가 변화하고 있다. 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