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입 화장품社, 여성 응원 캠페인 론칭 잇달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입 화장품 브랜드들이 여성 응원 글로벌 캠페인을 잇달아 론칭하고 있다.



    SK-II는 최근 자신의 삶에 대해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주체적으로 변화시키는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은 `체인지 데스티니(Change Destiny)` 캠페인을 론칭했다.



    보다 많은 여성이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주체적으로 변화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그들과 소통하고, 또 각자의 `체인지 데스티니` 스토리를 공유하며 이를 통해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보다 앞선 7월 크리니크는 일명 밀레니얼(millennial)이라고 지칭되는 20~30대 초반의 젊은 여성들에게 미래를 향한 메세지를 던지는 디지털 캠페인 `페이스 포워드 #꿈을그리다`를 진행한 바 있다.



    초등학생 때부터 패션 블로거로 유명세를 떨쳤던 타비 게빈슨, 패션 프로젝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법대생인 마가렛 장, 가장 핫한 DJ인 동시에 사업가인 한나 브론프만 등 전세계적 유명세를 얻은 젊은 여성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나아가 미래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영감을 선사하는 이벤트로 호평을 얻었다.





    지난 6월에는 도브에서 `진정한 아름다움은 본연의 모습에서 시작된다`는 브랜드 철학을 토대로 한 `뷰티에 날개를`이라는 슬로건의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해 눈길을 끌었다. 도브와 도블리의 합성어인 `도블리`라는 브랜드 캐릭터를 제작, 도블리를 주인공으로 한 영상을 공개해 2030 여성들에게 잠재돼 있는 아름다움을 일깨워주고, 뷰티에 대한 자신감과 행복감을 선사했다는 평을 받았다.



    로레알코리아는 매년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재취업 지원 프로그램 `워킹맘, 두번째 아름다운 선택`을 진행함으로써 보다 구체적으로 여성들을 돕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결혼과 출산,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을 대상으로 한다. 매년 다른 주제의 교육과정이 개설되며, 올해는 `디지털 마케터(SNS 마케팅 전문가)`, `의료관광 코디네이터`, `집단상담 운영 실무자` 등 총 3개의 교육과정을 개설해 교육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경력단절여성들이 외적 자신감을 회복하고 커리어우먼의 이미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로레알코리아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룩체인지(Look Change)` 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모든 교육은 무료로 진행된다.


    염보라기자 bora@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은혜 표절 논란, D컵 볼륨은 독보적 ‘아찔’
    ㆍ돌고래호 vs 세월호 차이점은?…"이러니 선장이 중요해!"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연예인 주식부자 5위, 오뚜기 장녀 `함연지`…1위는 누구?
    ㆍ돌고래호 실종자 밤샘 수색…추가 발견 없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부자들 분위기 확 달라졌다…한 달 만에 무슨 일이 [신현보의 딥데이터]

      고환율 위기 등 여파를 중심으로 한 달 만에 상대적 고소득 및 자산 안전 층 사이에서도 경기 전망이 급격하게 악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계층은 더 이상 물러설 곳도 없을 만큼 경기가 얼어붙은 상황에서, 경제적 ...

    2. 2

      SK온, 서산 배터리 3공장 증설 연기

      SK온이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과 경영 환경 변화로 충남 서산 신규 공장 증설을 연기했다.SK온 모회사인 SK이노베이션은 31일 공시를 통해 SK온 서산 3공장 관련한 지금까지의 투자 금액을 기존 1조753...

    3. 3

      공인노무사회장에 이완영 前 국회의원

      한국공인노무사회는 제21대 회장에 이완영 노무사(사진)가 취임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신임 회장 임기는 1월 1일부터 2년이다.제26회 행정고시에 합격한 이 회장은 고용노동부에서 22년 동안 근무하며 대구지방고용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