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의 향기] 도시남자의 필수품, 노화방지 세럼…스킨 바른 뒤 가볍게 톡!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랩시리즈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명품의 향기] 도시남자의 필수품, 노화방지 세럼…스킨 바른 뒤 가볍게 톡!](https://img.hankyung.com/photo/201509/AA.10478840.1.jpg)
미국 남성화장품 브랜드 랩시리즈의 조지프 스콧 그릭즈비 마케팅 부사장은 최근 서울 가로수길에서 열린 노화방지 세럼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출시 행사장에서 이렇게 소개했다. 그는 “오염된 환경에 많이 노출되는 도시 남성에게 특화한 제품”이라며 “피부 노화에서 시간에 의한 자연적 요인은 10%이고 나머지 90%는 자외선, 공해 등 환경적 요인에서 오는 것”이라고 했다.
ADVERTISEMENT
그릭즈비 부사장은 “남자 피부는 여자보다 40% 두껍고 유분 분비도 많다”면서 “남성과 여성의 피부 특성이 다른 만큼 노화가 이뤄지는 방식도 다르다”고 말했다.
세안이나 면도를 마친 뒤 스킨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남성들이 간편하게 사용하도록 펌핑 타입(눌러서 짜는 방식)으로 나왔다. 질감이 묽고 촉촉해 피부에 바른 직후 부드럽게 흡수되고, 번들거리는 느낌도 적은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아시아 진출국 중 한국에서 제일 먼저 출시됐다. 한 병(50mL)에 7만9000원.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