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붐, 데뷔 1주년 맞아 팬들과 자축 파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데뷔 1주년을 맞은 6인조 걸그룹 라붐(지엔, 소연, 해인, 유정, 솔빈, 율희)이 팬들과 자축의 시간을 가졌다.



    라붐은 28일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SH아트홀에서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을 열었다. 이날 팬미팅에는 약 100여 명의 팬이 참석했으며 데뷔 1주년인 8월 28일을 기념하기 위해 오후 8시 28분에 시작됐다.



    라붐의 탄생 1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였던 만큼 돌잔치 컨셉트로 행사가 진행했다. 라붐은 팬들과 질문 및 근황 토크를 진행하였으며, 1주년 히스토리 영상 및 미공개 영상 등을 공개했다. 또 데뷔곡 `두근두근`를 비롯해 그동안 활동했던 `어떡할래` `슈가슈가` 등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번 팬미팅의 하이라이트는 멤버들 몰래 준비된 부모님의 영상 편지. 영상을 본 멤버들은 전부 눈물을 흘렸으며, 팬들 역시 눈시울을 붉히는 등 팬들과 함께 만든 감동적인 시간을 만들었다.



    약 120분에 걸쳐 진행된 이날 행사는 라붐 맴버들이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직접 쓴 손 편지와 떡을 선물하는 것으로 막을 내렸다.



    한편 라붐은 작년 8월 데뷔곡 ‘두근두근’으로 기존의 걸그룹과는 다른 자유롭고 유쾌한 무대로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지난 3월 발표한 `슈가슈가` 이후 새로운 노래를 선보이기 위해 곡 수집과 앨범 콘셉트 선정 등의 작업을 진행 중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제시, `파격` 섹시 몸매…"심쿵"
    ㆍ배우 신소율, 역대급 몸매 정지원 아나운서와 무슨 사이?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진짜사나이 한채아vs한그루, `46kg-D컵` 가능한 사이즈? `깜짝`
    ㆍ`복면가왕` 하와이 강력 후보 `홍지민` 14kg 폭풍감량 비법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션·박보검·궤도도 연탄 날랐다…에이스침대 11만장 연탄 기부

      배우 박보검, 가수 션,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가 한 자리에 모였다.에이스침대가 본격적인 한파를 앞두고 기후환경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후원 및 나눔 봉사활동을 23일 진행했다. 에이스침대는 이날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

    2. 2

      "감형됐지만" 조현범 회장 '구속 유지'···그룹 경영공백 우려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사진)의 구속 상태가 유지되면서 경영 공백 리스크 우려가 커지고 있다. 특히 조 회장이 직접 추진한 한온시스템 정상화 및 글로벌 보호무역 대응 전략, 중장기 투자 계획 등이 사실상 백지화...

    3. 3

      "시크릿 산타가 나타났다"…폭스바겐그룹코리아 연말 깜짝 활동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폭스바겐그룹 우리재단과 함께 지난 22일 경상북도와 울산광역시 등 5개 지역 15곳의 아동복지시설 어린이들에게 '시크릿 산타'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시크릿 산타는 20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