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아라, 조혜정과 다정 셀카...탈퇴 심경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아라와 조혜정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헬로비너스 멤버 유아라와 조혜정의 다정한 셀카가 화제다.
    유아라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혜정, 조혜정, 예쁘다, 반했다, 우린 동갑, 착하다, 몸매, 식겁, 베이글녀, 혜정이를 부탁해, 나도 좀 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식사 도중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손을 흔들고 있는 유아라와 조혜정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두 사람은 귀여운 표정과 함께 유독 다정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아라는 MBC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를 통해 첫 정극에 도전한다.
    한편, 유아라가 탈퇴에 대한 심경을 고백 시선이 집중됐다.
    24일 다수의 매체를 통해 유아라의 소녀와 성숙한 여성의 이미지를 넘나드는 화보와 인터뷰 내용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인터뷰에는 유아라의 헬로비너스 탈퇴에 대한 생각이 담겨있었다. 유아라는 "쉬는 시간과 시간이 남아 혼자 있을 때 외롭기는 하다"며 "헬로비너스 멤버들과 사이가 좋았기 때문에 이미 지나간 일이지만 여전히 마음이 아프다"고 탈퇴 후 겪은 고충에 대해 말했다.
    이어 유아라는 헬로비너스 탈퇴를 후회 하냐는 질문에 "내가 원해서 탈퇴를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실 후회보다는 슬프다는 마음이 크다"며 "지금 까지 헬로비너스가 있기에 내가 있다고 생각한다. 헬로비너스 멤버들 모두 열심히 해서 잘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진심을 전했다.
    이상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성 가슴노출 허용하라" 뉴욕 대규모 시위··뭔 일이래?
    ㆍ진짜 사나이 한채아, `D컵 볼륨+꿀벅지`로 男心 저격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진짜 사나이` 한채아vs한그루, `D컵 볼륨` 비키니 몸매 공개 `깜짝`
    ㆍ이재명 성남시장, `청순매력` 백아연과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