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전혜빈-이희준 이혜정 (사진=이준기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kbs2 `넝쿨당` 캡처, bnt)



이준기♥전혜빈-이희준♥이혜정, 핑크빛 열애설 이어져…각각 입장은?







이준기 전혜빈, 이희준 이혜정이 같은 날 핑크빛 열애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한 매체는 네티즌의 보도에 따라 "두 사람의 열애설 증거"라며 두 사람의 사진과 함께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네티즌은 약 일주일 전 이준기가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셀카 사진과 지난 2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 씨클드로(CDL)카페 야외정원에서 열린 ‘따사모 2015 사랑 나눔 바자회’에 참석해 공식 석상에 오른 전혜빈의 사진을 증거로 들었다.



사진 속 이준기와 전혜빈은 같은 디자인의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다.



하지만 이와 관련 이준기와 전혜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이준기와 전혜빈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은 친한 동료 사이이다”라고 적극 부인.



이어 두 사람의 커플 아이템 의혹에 대해 “이준기의 목걸이는 팬들로부터 선물을 받은 것이며 전혜빈은 본인이 직접 구입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준기♥전혜빈-이희준♥이혜정 열애설, `부인vs인정` 눈길



한편 이날 배우 이희준 모델 이혜정 역시 열애설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앞서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이희준과 이혜정이 지난 6월 서울 종로구 대학로 동양예술극장에서 열린 창작뮤지컬 `빨래` 10주년 기념 공연에 초대돼 관람했다. 이날 관람은 따로 했지만 공연이 끝난 후 함께 자리한 사람들과 뒷풀이를 즐기는 등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이희준과 이혜정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최근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이번 달 초부터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단계다”고 열애를 인정, "두 사람은 한 지인을 통해 식사자리에서 만났고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성 가슴노출 허용하라" 뉴욕 대규모 시위··뭔 일이래?
ㆍ진짜 사나이 한채아, `D컵 볼륨+꿀벅지`로 男心 저격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진짜 사나이` 한채아vs한그루, `D컵 볼륨` 비키니 몸매 공개 `깜짝`
ㆍ이재명 성남시장, `청순매력` 백아연과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