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혜정 “대구 동성로 접수하러 왔다” 최근 근황 셀카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혜정 “대구 동성로 접수하러 왔다” 최근 근황 셀카 공개 (사진= 이혜정 인스타그램)

    모델 이혜정이 배우 이희준과 열애 중임을 공식 밝혀 화제인 가운데 최근 이혜정의 근황 셀카가 눈길을 끈다.

    23일 이혜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구 동성로 접수하러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정은 대구 동성로의 거리를 걸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혜정은 환한 미소로 상큼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앞서 이혜정과 이희준은 소속사를 통해 공식적으로 열애 소식을 알렸다. 이에 이희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희준이 최근 이혜정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따스한 시선으로 봐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이희준과 이혜정은 이번 달 초부터 교제를 시작했으며, 지인의 소개로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블루뉴스 이재진기자 wj021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성 가슴노출 허용하라" 뉴욕 대규모 시위··뭔 일이래?
    ㆍ진짜 사나이 한채아, `D컵 볼륨+꿀벅지`로 男心 저격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진짜 사나이` 한채아vs한그루, `D컵 볼륨` 비키니 몸매 공개 `깜짝`
    ㆍ이재명 성남시장, `청순매력` 백아연과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불어나는 기초연금 예산…첨단산업 지원액의 6배

      2014년 정부가 65세 이상 고령자의 70%에게 매월 20만원(작년은 34만2510원)을 지급하는 기초연금 제도를 도입한 건 국민연금의 사각지대를 보완하기 위해서였다. 우리나라는 선진국에 비해 한참 늦은 1999년...

    2. 2

      기초연금 수급자 2년새 102만명 폭증

      올해 65세 이상 노인 중 기초연금을 받는 사람이 778만8000명으로 전년 대비 77만 명 이상 늘어난다. 수급자 증가폭은 2025년(25만 명)의 세 배를 웃도는 사상 최대 수준이다. 2년 새 늘어난 수급자가 1...

    3. 3

      최태원 "승풍파랑(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 나간다) 정신으로 AI 시대 주도"

      “인공지능(AI)이라는 거대한 변화의 바람을 타고 글로벌 시장의 거친 파도를 거침없이 헤쳐 나가자.”최태원 SK그룹 회장(사진)이 올해 그룹 경영의 화두로 ‘승풍파랑(乘風破浪)&r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