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은결, 핑거발레로 시청자 홀려…‘관심집중’
[연예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은결이 엄청난 채팅창 반응을 이끌어냈다.

8월22일 방송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이은결이 방송 최초, 세계 정상급 ‘핸드 메이드 일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핸드 메이드 일루션은 어떤 속임수나 보조기구 없이 오직 손의 움직임만으로 선보이는 핑거발레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만이 선보일 수 있는 독창적 마술 무대다.

이은결의 핑거 발레 무대를 본 생방송 시청자들은 “핑거발레 인간문화재다” “이건 돈 주고 봐야하는 무대다”라며 극찬을 쏟아냈다.

이은결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첫 출연 당시 선보인, 화제의 젓가락 트릭 마술에 이어 이번에는 숟가락 트릭 마술을 선보였다. 이은결은 숟가락 마술 역시 큰 화제를 불러 모을 것이라고 호언장담 하며,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마술 트릭의 비밀까지 모두 공개했다는 후문.

또한 이은결은 패러디의 종결자 답게 이번 방송에서는 영화 ‘타짜’(감독 최동훈)를 패러디한 야바위 마술을 선보였는데, 채팅창 시청자들은 ‘이은결표 역대급 드립’이 터졌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한편 이은결의 세계 정상급 핸드 메이드 일루션은 22일 오후 11시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라디오스타’ 주영훈 “아이 위해 충분히 금연 가능해”
▶ [포토] 여자친구 예린 '상큼 깜찍~'
▶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 애틋한 포옹 포착
▶ [포토] 여자친구 유주 '복면가왕의 가창력'
▶ ‘라디오스타’ 심형탁, 비싼 물티슈 사온 매니저에 입술 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