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티아라 태도논란, 지연 "날 안좋게 보는 시선…" 무슨 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티아라 태도논란 (사진= 큐리 트위터 캡쳐 / 소연 인스타그램 캡쳐 / 티아라 공식페이스북)



    티아라 태도논란, 지연 "날 안좋게 보는 시선…" 무슨 일?





    걸그룹 `티아라`가 태도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지연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0일 MBC 추석특집 프로그램 `아이돌스타 육상 농구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 티아라를 응원하기 위해 모인 팬들 중 일부가 촬영 이후 SNS를 통해 티아라의 무성의한 태도에 분노했다.





    티아라의 팬은 "`아육대`에 출연한 다른 아이돌과는 달리 티아라는 팬들이 불러줘도 얼굴 한 번 제대로 보여주지 않고 자리에 앉아만 있었고 표정도 굳어 있었다"고 글을 게재했다.





    또 다른 이는 "다른 아이돌처럼 올라와서 도시락 주고 인사하고 사진 찍고 이런 거창한 것을 바라는 게 아니라, 말 그대로 최소한이라도 팬을 생각을 하는 척이라고 해줬으면 하는 것이 바람"이라고 언급했다.





    티아라 태도논란, 과거 지연 발언 눈길





    한편 티아라 지연은 과거 Mnet `발칙한 인터뷰 4가지쇼`에서 대중의 시선에 대한 속내를 고백한 바 있다.





    당시 지연은 "날 안 좋게 보는 시선 때문에 고민이다. 하지만 억울하진 않다. 내가 한 행동 때문에 생긴 것이기 때문에 내가 잘못 한 거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놓았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국인, 7월 주식시장서 삼성전자 팔고 현대차 담아
    ㆍ삼성, 10대그룹 중 해외매출 감소 `1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7월 일평균 주식거래 11조 돌파 `역대 2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국민연금 3개월 새 '70조원' 불었다…역대급 불장에 '대박'

      삼성전자·SK하이닉스 주가가 지난해 4분기 급등하면서 국민연금의 주식 평가액이 직전 분기와 비교해 35%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11일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 등에 따르면 구민연금이 보유한 공시 대상 ...

    2. 2

      "통신·반도체 이어 로봇·방산에 도전장" [민지혜의 알토란 중기]

      "전기가 끊기거나 재난시에도 연락할 수 있는 안전망을 갖출 수 있습니다."박동환 배터리파워솔루션 대표는 "반도체, 통신에 이어 신재생에너지, 방산 사업으로 확장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산골 오지에서 전기가 끊...

    3. 3

      "AI 가전 어려워했는데 달라져"…삼성, 美최대 가전 체인서 통했다 [CES 2026]

      축구장 절반 정도 면적에 이르는 한 대형 매장에 들어서자 다양한 브랜드의 가전·TV 제품들이 빼곡하게 진열돼 있다. 가전제품이 진열된 공간 맨 앞줄 중심엔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AI 콤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