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도(ALDO)에서 2015년 F/W시즌, 글로벌 캠페인 "Inspiration Is Everywhere"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시즌 알도의 캠페인 "Inspiration Is Everywhere"는 영감은 어느 곳에서나 존재할 수 있으며,알도가 전 세계 예술인들의 다양한 영감의 원천을 응원한다는 내용이라는데요. 특히,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 컷은 한쪽에는 열정적인 자아 이미지를, 다른 한 쪽에는 그들의 삶에 영감을 가져다 주는 것을 함께 배치하여 `Inspiration Is Everywhere`캠페인을 다양하게 시각화했다고 합니다. 모델 또한 개인의 다양한 취향, 경험, 그리고 유니크한 라이프 스타일까지 고려하여 전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로 선정했다네요. 개성 있는 스타일로 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모델 아이린(Irene Kim), 예술가 피비 콜링스 제임스(Phoebe Collings James), 감독 산그라 윈터(Sandra Winther), 모델 겸 뮤지션 스타즈 린데즈(Staz Lindes), 그리고 배우 파비안느(Fabianne)가 참여하여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DJ 윌 파워(Will Power), 발레 댄서 조슈아 튜(Joshua Thew), 커뮤니티 작가 오루 알레그(Olu Alege), 그리고 방사선 전문의 크리스 니콜스(Chris Nichols)도 참여하여 이번 테마의 남성미까지 더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못된고양이가 고객 만족도 향상과 트렌디 한 기업 이미지 확보를 위해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매장 리뉴얼은 고객들에게 더욱 쾌적한 쇼핑 환경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되고 있다는데요. 우선 고객들의 쇼핑 동선을 넓히고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규모를 확장 했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제품의 구성과 다양성을 잃지 않으면서 매장 내 상품뿐 아니라 매장 인테리어 또한 트렌디 하게 변경했다네요. 리뉴얼오픈은 현재 못된고양이범계점, 의정부점 매장 등 일부 매장을 중심으로 진행 중이며 고객 반응과 매출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경우 희망하는 매장에 한해 확대 적용할 계획이라네요.



티아이포맨이 온라인 크루 1기 `서울 익스플로러`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23일까지 모집하는 티아이포맨 `서울 익스플로러`는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SNS 활동을 사랑하는 서울의 2~30대 남녀 모두 지원 가능하다고 합니다. 브랜드는 평소 티아이포맨과 비슷한 취향을 선호하고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가진 남녀 10명을 선발하겠다고 밝혔다습니다. 이들은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4개월에 걸쳐 활동하며 주로 브랜드 스타일링과 아이템 콘텐츠 생산,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작업을 수행하게 된다는데요. 티아이포맨은 선발된 `서울 익스플로러`들에게 다양한 활동 혜택도 아낌없이 지원한다고 합니다. 매달 티아이포맨 상품권 30만원 또는 월별 주력 상품을 제공하며 브랜드 공식 SNS 및 홈페이지에 서울 익스플로러의 스타일링을 소개한다는데요. 더불어 최종 우수 활동자를 선별해 추가적인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라네요.



신라주얼리가 가로수길 쇼룸 오픈을 맞이해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를 전개중인 신라주얼리가 오는 16일까지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본사 1층 매장에서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판매되는 품목은 티르리르를 포함해 엠브로시아, 세이브마이백, 몽샤 등 액세서리부터 가방까지 다채로운 상품군이 준비돼있다네요. 각 브랜드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티르리르의 경우 한정된 수량의 모델을 내놓으면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네요.


블루뉴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국인, 7월 주식시장서 삼성전자 팔고 현대차 담아
ㆍ삼성, 10대그룹 중 해외매출 감소 `1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7월 일평균 주식거래 11조 돌파 `역대 2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