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제일모직 '엠비오', '이종석 스타일'로 중국 공략 나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일모직이 중국에서 한류스타 이종석을 내세워 남성복 '엠비오' 입지 확대에 나섰다.

    제일모직은 엠비오가 지난 8일 중국 상하이 치엔슈이완(淺水灣)문화예술센터에서 브랜드 모델 이종석이 참석하는 '스타일 파티' 행사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이종석과의 토크 콘서트를 비롯해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중국인 고객들의 메이크 오버, 미니 패션쇼 등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사진=제일모직 제공
    사진=제일모직 제공
    이와 함께 엠비오는 이종석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새 상품라인을 개발하는 등 이종석을 내세워 브랜드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 개선을 바탕으로 중국 현지 매장수를 크게 늘린다는 방침이다. 엠비오는 2010년 중국에 진출한 이후 주요 도시에 40여 곳의 매장을 연 상태다. 내년까지 대형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매장을 100곳으로 늘리는 게 목표다.

    이승제 엠비오 팀장은 "중국 현지에서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고객 소통을 위한 프로모션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대형 유통채널을 통한 추가 입점에도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여기 루이비통 매장 맞아요?'…쇼핑하러 갔다가 '깜짝' [현장+]

      매장 문을 열면 호텔리어 복장 직원이 방문객을 맞는다. 바닥에 깔린 붉은 카펫을 따라 걸어가면 체크인 카운터로 이어지고 옆엔 여행 캐리어를 운반하는 금빛 카트가 놓여 있다. 라운지바를 연상케 하는 고급 테이블과 의자...

    2. 2

      전라·제주 중심 '눈폭탄' 비상…많게는 시간당 5㎝ [날씨]

      일요일인 11일 전라권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폭설이 이어질 예정이다.충남과 전라권, 경남서부내륙은 오후에 눈이 대부분 그치겠고 제주도는 12일 새벽까지 눈이 이어지겠다.대전·세종과 충북남부는 오전과 낮 사...

    3. 3

      연차 쓰면 무조건 日 여행 가더니…직장인들 돌변한 이유가 [트렌드+]

      "새해가 되면 달력에서 공휴일을 찾아 언제 여행을 떠날지부터 계획했는데, 올해는 잠시 숨 고르기로 했어요."경기 김포에 거주하는 30대 직장인 최모 씨는 "진짜 나를 위한 여행이 맞는지, 단지 인증샷 찍기 위해 무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