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납 8% 할인, 신규회원추가할인, 레저시설 무료 또는 할인 혜택까지!!

최근 여가시간을 가까운 국내 여행으로 활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사회생활, 육아 등에 지친 사람들이 전국 각지로 힐링을 찾아 여행을 즐기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보다 편안한 숙박, 레저시설 이용을 위해 리조트 회원권 분양도 덩달아 붐이 일고 있다. 리조트, 콘도의 경우는 회원가와 비회원가의 가격 차이가 상당하기 때문에 ‘휴테크’ 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에 대명리조트 콘도에서 품격 높은 차별화 된 서비스로 회원권을 분양 하고 있어 여행족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하다.

대명리조트 콘도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만기 시 입회금 전액 반환제 회원권을 출시했다. 기존 회원권은 20년 만기로 20년 만기 뒤에 납입한 입회금을 반환 받았지만, 이번에 출시된 회원권은 10년 만기 반환제 회원권으로 기존 회원권처럼 회원권으로 전국 대명리조트 직영점을 이용하는 것은 물론, 레저시설인 스키, 골프, 승마, 오션월드 등 무료 및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스위트형과 패밀리형으로 구분며 스위트 형은 가족단위나 소규모 단체, 법인 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주방 겸 거실, 객실이 2개, 화장실2개로 구성되어 있고 패밀리형은 소규모 가족단위가 이용하기 좋은 원룸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명, 무기명, 공유제, 회원제 등 다양한 편의의 맞게 맞춤형 상품으로 분양 받을 수 있다.

기명의 경우 패밀리형 2,590만원, 스위트형 3,690만원에 1년간 분할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계약금으로 300만원, 500만원을 입금 후 한 달 내로 잔금을 완납할 경우 약 8% 정도 추가 할인되어 패밀리형 2,380만원, 스위트형 3,400만원에 특별 구입할 수 있다.

계약과 동시에 회원카드가 발급돼 전국의 직영 리조트와 호텔,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는 양양 쏠비치, 거제 마리나, 홍천 비발디파크 등 전국 12곳이다. 앞으로 오픈 예정인 삼척리조트(2016년 오픈 예정), 청송주왕산리조트(2015년 11월 착공), 진도리조트, 남해리조트, 보령원산도리조트 이용도 가능하다. 1억1000만원대에 시작하는 대명리조트 럭셔리 회원권인 노블리안은 실버(40평형대), 골드(50평형대), 로얄(60평형대)등 3가지가 있으면 최고급 리조트인 소노빌리지, 소노펠리체, 댈피노빌리지, 양양쏠비치 노블리안 등 전국의 모든 노블리안과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콘도 8월 한시적 100% 보증금 반환 회원제 출시, 할인혜택까지 있어 인기!
이와 관련해 대명리조트 김종문 레저컨설턴트 팀장 “이번 특별회원권은 만기 시 입회금 전액이 반환되는 회원제상품인데다 할인률이 높고 다양한 혜택이 많아 조기마감이 예상돼 ‘선착순 한정판매’로 진행된다”며 “이벤트 할인기간 중 가입하면, 대명리조트 전 지점을 회원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신규가입자에게는 추가할인까지 적용된다. 기명기준 회원가로 적용된 객실요금에 추가 50%할인된 가격을 2~4년 동안 적용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분양안내책자도 무료로 배송해 준다. 방문예약도 가능하다. 대표전화: 02-568-0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