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준호 남매` 시청자 폭소…미녀 쇼호스트 `김미진`은 누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준호 남매 (사진= KBS `1박2일` 방송화면캡쳐 / 김미진 미니홈피)



    `김준호 남매` 시청자 폭소…미녀 쇼호스트 `김미진`은 누구?





    `1박2일`에서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씨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1박2일`에서는 울산 발리에서 휴양 여행을 즐기는 멤버들의 유쾌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잠자리 복불복으로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우냐"는 말을 가장 먼저 끌어내는 게임을 했다.





    김준호는 동생 김미진에 전화 걸어 눈물 연기를 펼쳤지만 김미진은 "누구세요"를 반복했고, 당황한 김준호도 "여보세요"라고 무한 반복해 웃음을 안겼다.





    김미진은 울먹거리는 김준호에게 "나 네 친동생이다"라고 말하며 그가 다른 여자에게 전화를 건 줄 오해했다. 김미진은 "너 술을 얼마나 먹었니"라면서 그를 한심해했다.





    이에 김준호는 "너 이 새벽에 뭐하고 돌아다니냐"고 버럭했다. 김미진은 "미안하다. 내가 취했다"고 박장대소했다.





    한편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은 현재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과거에는 MBN 기상캐스터로도 활약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국인, 7월 주식시장서 삼성전자 팔고 현대차 담아
    ㆍ삼성, 10대그룹 중 해외매출 감소 `1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7월 일평균 주식거래 11조 돌파 `역대 2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돈 조금 더 내고 편했는데…" 인기 많던 아시아나 유료좌석 결국 [차은지의 에어톡]

      항공편 비즈니스석 가격은 부담되지만 이코노미석에서 조금 더 값을 내고 편안하게 여행하고자 하는 수요가 반영된 아시아나항공의 유료 좌석 '이코노미 스마티움'이 사라진다.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으로...

    2. 2

      "언제 이렇게 내려갔지?" 주유소서 '깜짝'…기름값 2주 연속↓

      20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12월 둘째 주(14∼18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가는 지난주보다 L당 4.3원 내린 1741.8원이었다.지역별로는 서울이 가장 가격이 높았다. 서울...

    3. 3

      "3%대 예금이 돌아왔다"…자산가들 돈 싸들고 '우르르'

      은행권과 2금융권인 저축은행이 앞다퉈 연 3%대 금리 예금 상품을 내놓으면서 ‘예테크(예금+재테크)족’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20일 금융권에 따르면 SC제일은행은 ‘e-그린세이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