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김수현-이종석-김우빈-지창욱 잇는 20대스타 될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박해진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출연이 확정됐다.



    남주혁 `치즈인더트랩` 출연은 3일 tvN이 밝혔다. 남주혁은 tvN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조희, 연출 이윤정)의 은택 역을 맡았다.



    남주혁은 `치즈인더트랩`에서 대학선배 홍설(김고은 역), 보라와 늘 붙어 다니는 후배 은택으로 분한다. 남주혁이 `치즈인더트랩`에서 맡은 은택은 큰 키와 호리호리한 몸매, 귀여운 말투까지 장착한 워너비 연하남 캐릭터. 겉으로는 엉뚱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듬직하고 남자다운 반전 매력의 소유자.



    남주혁은 `잉여공주`로 데뷔 후 `후아유 학교2015`, `학교다녀오겠습니다` 등 연이어 화제작에 출연한다. 남주혁이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김수현, 김우빈, 이종석, 지창욱을 잇는 20대 대세 스타가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치즈인더트랩` 남주혁은 제작사를 통해 "`치즈인더트랩`은 평소에 정말 좋아하던 웹툰이었는데 드라마까지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치즈인더트랩` 남주혁 출연에 대해 에이트웍스는 "은택 캐릭터의 남자다우면서도 엉뚱한 매력은 남주혁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은택 역을 통해 남주혁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동명의 원작 웹툰을 드라마화했다. 명문대를 배경으로 외모와 스펙, 집안 등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박해진 역)과 평범함 그 자체인 그의 대학 후배 홍설, 남의 시선 따윈 신경쓰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 백인호 등 다양한 인물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갈등, 사랑을 그릴 예정이다. 10월 방송 예정.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국인, 7월 주식시장서 삼성전자 팔고 현대차 담아
    ㆍ삼성, 10대그룹 중 해외매출 감소 `1위`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7월 일평균 주식거래 11조 돌파 `역대 2위`
    ㆍ50대이상 자영업자 절반, 월평균 수입 100만원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보수·진보정권 따라 폐지·부활 '도돌이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제도는 진보 정권의 ‘트레이드마크’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4년 처음 도입된 이후 보수 정부가 유예·폐지를, 진보 정부가 부활·강화하는 양상...

    2. 2

      AI가전 '한·중 대첩', 젠슨 황·리사 수 출격…양자 현실화도 눈길

      인공지능(AI)은 최근 몇 년간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인 CES를 관통하는 주제였다. 올해도 그렇다. 과거와 달라진 점은 로봇 등 각종 물리적 기기에 AI를 담은 피지컬 AI가 주인공이 됐다는 것이...

    3. 3

      정유공장 화재 진압도 거뜬…"인간 대신 위험에 맞선다"

      건설, 소방, 방호 등 힘들고 위험한 직종에선 취업난은 다른 세상 얘기다. 다들 폼 나고 편안한 직업을 찾는 탓에 ‘3D’(더럽고, 어렵고, 위험한) 업종은 언제나 인력난이다.‘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