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은지, 귀여운 술 주사 최초공개…‘관심↑’
[연예팀] ‘안녕하세요’ 정은지가 술 주사를 공개한다.

7월27일 방송될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는 에이핑크의 정은지와 오하영, 니글니글 팀 송영길, 이상훈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30대 주부가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고민 주인공은 “술만 마셨다 하면 집안을 온통 물바다로 만드는 남편 때문에 미치겠다. 술만 취하면 그 더러운 주사 때문에 온 집안에 지린내가 진동하고, 그 더러운 걸 치울 때면 얼마나 열불이 나는지 더는 이렇게 구질구질하게 살 수 없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사연을 들은 후 MC들의 “술 주사가 있느냐”는 질문에 정은지는 “주사가 없어요”라고 대답했으나 이영자는 포기하지 않고 오하영에게 “옆에서 본 사람은 알지 않는냐”며 부추겼다.
그때 오하영은 기다렸다는 듯 “언니 취하면 뽀뽀한다”고 주사를 깜짝 폭로해 정은지를 당황하게 했다.

또한 이영자는 정은지의 술 주사가 공개되자 정찬우의 주사와 똑같다며 정찬우를 슬쩍 쳐다봤으나, 정찬우는 전혀 개의치 않은 듯, “안녕하세요 하면서 그 주사 싹 고쳤다”고 모르는 척 능청스러운 답변을 해 객석 모두가 자지러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이핑크 정은지의 술 주사 이야기는 오늘(27일) 오후 11시10분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오 나의 귀신님’ 곽시양, 박보영에 남자친구 선언…‘심쿵’
▶ ‘섹션TV연예통신’ 소이현, 눈물의 생방송 현장…‘아쉬움 가득’
▶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17년 간의 짝사랑 종지부 찍다 ‘뭉클’
▶ ‘라스트’ 윤계상, 지하세계 다크호스로 떠오르다…강렬한 첫 등장
▶ ‘너를 사랑한 시간’ 윤균상, 하지원 녹인 완벽한 매력…‘일편단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