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가수 겸 배우 유이 화보 공개 "하루에 한 끼, 무조건 한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토]가수 겸 배우 유이 화보 공개 "하루에 한 끼, 무조건 한식"(사진=엘르)









    유이 몸매 유이 몸매 유이 몸매 유이 몸매 유이 몸매 유이 몸매







    [포토]가수 겸 배우 유이 화보 공개 "하루에 한 끼, 무조건 한식"







    가수 겸 배우 유이의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패션매거진 `엘르`는 SBS 드라마 `상류사회` 장윤하 역을 맡은 애프터스쿨 유이를 만나 뷰티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바쁜 스케쥴 속 진행된 늦은 촬영에도 불구하고 유이는 피로감은커녕 생기있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고. 유이는 `상류사회` 장윤하에 대해 기존에 맡았던 역할들과는 다른 `재벌` 역할이지만, 또 전형적인 재벌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았다는 유이는 심지어 마스카라는 아예 안 했다고 밝혔다. 대신 입술을 강조해서 20대 또래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고 전하며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뷰티 화보 촬영과 새벽 드라마 촬영 등으로 쉴 틈 없는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유이는 "하루에 한 끼는 무조건 한식을 챙겨 먹어요. 집에 있을 때나 스케줄 있을 때나 한식 사랑. 탄산음료나 군것질은 안 하고, 물을 하루에 2L 이상 꼭 챙겨 마시려 해요"라며 자신만의 건강 비법을 전했다.







    한편 촬영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룩이 박시한 화이트 드레스였다는 유이는 자신을 표현하는 컬러로 흰색을 뽑았다. 마치 새하얀 바탕에 색색깔의 옷을 입히는 것처럼 자기 자신을 만들어가고 있다는 뜻이라고 전했다. 22세 가수로 데뷔한 유이는 아이돌로서는 늦게 데뷔한 탓에 모든지 열심히 하려는 책임감으로 어깨가 무겁다고 전했다. 유이는 "음악뿐 아니라 연기, 또 아직 열리진 않았지만 수많은 길에 도전하고 늘 감사하며 매 순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덧붙여, 데뷔 때부터 꾸준히 가수이자 배우인 엄정화를 자신의 롤모델로 삼았다고 밝혔다. "엄정화 선배님의 모든 면을 닮고 싶거든요. 패션은 말할 것도 없고, 라이프 스타일까지" 라며 소녀다운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유이의 뷰티 화보 및 인터뷰는 `엘르` 8월호와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우 신민아, 김우빈과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어"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