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의TV연예 강용석.. 불륜스캔들 상대 A씨와 홍콩 체류기간 겹쳐



국회의원 출신 방송인 강용석의 불륜 스캔들이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강용석 불륜 스캔들에 대한 내용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관련 내용을 취재한 기자는 "강용석은 홍콩 체류설에 대해 부인했지만, 지난해 10월15일 홍콩으로 출국했으며 그 곳에서 4일 머무른 뒤 18일에 돌아왔다"며 "공교롭게도 (불륜 스캔들 상대인) A씨와 3일 정도 겹치는 셈"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날 서울가정법원에서 열린 변론기일에 대해 "원래 공개 재판이 원칙이었지만 강용석 측은 자신이 유명인이라는 이유로 비공개를 요청했고 이는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한 기자는 "강용석 측은 출입국 기록의 사실 여부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강용석 측 법률대리인은 "인터뷰를 공식적으로 하지 않겠다. 사적인 영역"이라고 말을 아꼈다.



한편 지난해 10월 한 인터넷 사이트에는 강용석과 A씨가 홍콩 여행 중이라는 글이 게재돼 큰 파장을 몰고 왔다. A씨는 자신의 블로그에 강용석으로 추정되는 남자와 함께 있는 사진을 올렸다가 이내 삭제해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우 신민아, 김우빈과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어"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