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인뮤지스, ‘다쳐’ 무대의상 전격 교체…파격적인 스포티룩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신곡 ‘다쳐(Hurt Locker)’의 무대의상을 전격 교체한다.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은 23일 “‘다쳐’의 무대의상을 복고 수영복룩에서 파격적인 스포티룩 콘셉트로 전격 교체한다”고 밝혔다.



    나인뮤지스는 지난 2일 새 미니앨범 ‘나인뮤지스 에스에스 에디션(9MUSES S/S EDITION)’을 발매, 신곡 ‘다쳐’ 활동을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컴백 4주차인 만큼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것을 찾았다”며 “칼군무 퍼포먼스로 많은 분들이 다쳐 무대를 사랑해주시는 만큼 그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의상으로 교체하기로 결정했다”고 무대의상 교체 이유를 밝혔다.



    이어 “평범한 스포티룩이 아닌 나인뮤지스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파격적인 여름 시즌의 스포티룩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개했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다쳐’의 새로운 무대의상은 23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주나, "김수현 이복동생 맞다" 김수현은 `묵묵부답`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CC 타고 가도 괜찮을까" 했는데…이젠 미주·유럽도 간다

      2026년 새해 국내 항공사들의 하늘길이 넓어진다. 대형항공사(FSC)를 비롯해 저비용 항공사(LCC)까지 새로운 노선 운항에 나서면서다. FSC뿐 아니라 기존 LCC의 영역인 단거리를 넘어 미주와 유럽 등 FSC의...

    2. 2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3. 3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