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강용석, 그녀와 같은 시기 홍콩에?`불륜 스캔들` 오늘 첫 변론기일





변호사 겸 방송인 강용석(46)의 불륜 스캔들과 관련한 첫 재판이 오늘(22일) 서울가정법원에서 열린다. 앞서 방송에서 강용석이 불륜설에 휩싸인 여성 블로거 A씨와 같은 시기에 홍콩에 있었던 사실이 밝혀져 어떤 결과가 나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BS 모닝와이드는 21일 "강용석의 출입국기록조회 결과를 확인한 결과 A씨와 겹친 날짜에 홍콩에 체류한 것이 맞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강용석이 지난 2014년 10월 15일 출국해 18일 귀국했고, A씨는 하루 더 지난 19일 입국했다"며 "홍콩 여행을 간 적이 없다는 본인의 입장과 상반된 결과"라고 밝혔다.



강용석은 TV조선과의 인터뷰에서 "홍콩 출입국 사실이 없으며 여권이라도 보여주고 싶다"며 홍콩 밀회설을 극구 부인한 바 있다.



앞서 A씨의 남편 B씨는 지난 1월 강용석을 상대로 억대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강용석은 "고소인이 불륜 찌라시만 보고 오해해 소송을 제기했고 오해를 풀어 소송을 취하했다"며 소송 사실을 부인했지만 B씨는 소송을 취하할 의사가 없음을 밝혔다.



한편 강용석을 상대로 B씨가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은 22일 오후 4시 30분 서울가정법원 504호 소법정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리동네 예체능 하니vs솔지, `탱탱` C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황홀`
ㆍ채수빈 열애설, 구자욱과 엇갈린 `인정vs부인` 진실은? 사진만 보면..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