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승환 `이번엔 퍼펙트` 요미우리 막고 26세이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승환이 요미우리를 상대로 시즌 26세이브를 기록했다(자료사진=한신 타이거스)





    오승환(33,한신 타이거스)이 라이벌 요미우리와 맞서 이틀 연속 마무리에 성공하며 시즌 26세이브를 따냈다.



    오승환은 22일 일본 고시엔구장에서 열린 2015 일본 프로야구 요미우리와의 홈경기에 4-2로 앞선 9회초 등판해 1이닝을 2탈삼진 무실점 호투로 승리를 지켰다.



    평균자책점도 3.05에서 2.98로 떨어뜨렸다.



    전날 2-0 앞선 9회에 마운드에 올라 1이닝 2피안타 1실점하며 불안하게 세이브를 올린 오승환은 이날 본연의 모습을 되찾았다.



    선두타자 무라타 슈이치를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운 오승환은 대타로 다카하시 요시노부를 중견수 뜬공으로 처리했다.



    마지막 타자가 된 아이카와 료지도 높은 직구로 삼진 처리하며 3명의 타자를 맞이해 공 14개로 깔끔하게 마쳤다.



    오승환은 시즌 26세이브를 기록하며 센트럴리그 구원 부문 단독 선두를 유지했다.



    한신은 시즌전적 43승1무43패로 센트럴리그 선두에 올랐다.


    정광채기자 wowsports05@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우 신민아, 김우빈과 열애 인정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어"
    ㆍ배수정vs강승현 `하의실종` 패션으로 男心저격 `후끈`
    ㆍ"홍진영" SNS에 공개!! 하루종일 먹어도 "이것"이면 몸매 걱정 끝?!
    ㆍ`썸남썸녀` 양민화vs`끝까지간다` 은가은, 19禁 볼륨 대결 승자는?
    ㆍ백종원父 백승탁, 골프장 캐디 성추행 혐의 경찰조사…강제 추행 vs 부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릿값…'슈퍼 랠리' 지속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광물인 구리의 연간 가격 상승률이 16년 만에 최대 폭을 기록했다. 블룸버그통신은 31일(현지시간) "구리가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연간 40% 넘는 상승률을 기...

    2. 2

      정은경 "연금개혁 적극 추진…저출산위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사진)이 2026년 신년사에서 “연금개혁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3. 3

      '이럴 줄은' 부자들 분위기 확 달라졌다…한 달 새 무슨 일이 [신현보의 딥데이터]

      고환율 위기 등 여파를 중심으로 한 달 만에 상대적 고소득 및 자산 안전 층 사이에서도 경기 전망이 급격하게 악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계층은 더 이상 물러설 곳도 없을 만큼 경기가 얼어붙은 상황에서, 경제적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