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런닝맨’ 백진희, 2PM도 무장 해제시킨 애교 ‘깜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런닝맨’ 백진희, 2PM도 무장 해제시킨 애교 ‘깜찍’ (사진=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화면 캡처)



    런닝맨 백진희 런닝맨 백진희 런닝맨 백진희 런닝맨 백진희



    ‘런닝맨’ 백진희, 2PM도 무장 해제시킨 애교 ‘깜찍’



    ‘런닝맨’에서 배우 백진희가 그룹 2PM도 무장해제 시키는 애교를 선보였다.



    1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은 ‘우리집으로 와요’ 특집으로 꾸며져 2PM과 백진희가 출연했다.



    이날 2PM은 ‘런닝맨’ 멤버 송지효와 한 팀을, 백진희는 ‘런닝맨’ 남자멤버와 한 팀을 이뤄 게임을 펼쳤다.



    ‘우리집에 왜왔니’ 미션에서 팀 대표 백진희와 2PM 찬성이 가위바위보 대결로 선공을 결정했다. ‘우리집에 왜왔니’는 초대형 논에서 지목한 사람의 신발을 1분 안에 벗기는 게임이다.



    이 게임을 통해 결정적인 힌트인 미스터리 팬의 집주소가 제공됐다. 공수를 정하는 가위바위보가 중요한 역할을 했다.



    한 명만 더 떨어지면 게임이 종료되는 상황에서 패한 백진희는 2PM을 향해 “삼세판 해달라”며 “아잉, 삼세판”이라며 애교를 부렸다.



    이에 2PM은 “그러자”며 백진희의 부탁을 들어줬다. 그러나 백진희는 애교로 얻은 기회에도 불구하고 2PM에게 또 가위바이보를 져서 웃음을 유발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동상이몽 스킨십父 논란, 일진 미화 `송포유` 서혜진PD 이번에도?
    ㆍ이민우와 열애 고소현, 남다른 `비키니 자태+각선미`에 반했나? 男心저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복면가왕 퉁키` 새 가왕 등극…누리꾼 예측은 `이정`?
    ㆍ최운정, 6년 만에 LPGA 투어 첫 승 신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강남 아파트와 상가에 재산 몰빵했는데…60대 부부의 고민 [돈 버는 법 아끼는 법]

      Q. 성인 자녀가 있는 60대 부부다. 남편 명의로 서울 도곡동 아파트(168㎡)를, 아내 명의로 동대문 상가 3채를 가지고 있다. 현금은 2억 원이다. 수입은 월세와 연금 등을 합쳐 월 700만 원 수준이다. 상가...

    2. 2

      "영포티라 불리기 싫어"…40대 남성들 돌변하더니 '인기'

      화려한 로고와 스냅백 등을 앞세운 과시형 패션에 열광하던 40대 남성들의 소비가 변화하고 있다. 큰...

    3. 3

      매달 초 발표되던 소비자물가, 12월은 왜 월말에 공개할까? [남정민의 정책레시피]

      원·달러 환율이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덩달아 같이 주목받는 지표가 있습니다. 바로 물가입니다. 환율이 올라가면 중간재·수입재 가격이 올라가기 때문에 물가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줍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