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육성재 조이
사진=방송화면/육성재 조이
'우리결혼했어요' 조이가 육성재의 쇼케이스 현장에 등장했다.

오는 18일 방송될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비투비의 쇼케이스 현장을 찾은 조이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 녹화에서 쇼케이스 현장을 찾은 조이는 깜짝 이벤트를 대비해 마스크에 모자까지 착용한 채 정체를 감추는 치밀함을 보였다.

조이는 쇼 케이스가 끝난 뒤 육성재를 비롯한 비투비 멤버들을 놀라게 하기 위해 미리 대기실에 들어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지만 육성재는 앞서 첫 만남에 조이가 숨어있었던 것과 같은 선물 상자를 보자마자 조이가 왔다는 사실을 눈치챘다. 짓궂은 비투비 멤버들은 이 모든 상황을 예상하고 상자를 열어주지 않겠다며 육성재의 애간장을 태웠다는 후문이다.

한편, 결혼 뒤 처음 시댁 식구들과 만난 육성재 조이 커플의 이야기는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 4'에서 공개된다.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웃기다"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귀엽네"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훈훈하다"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잘어울림"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기대됩니다"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본방사수합니다"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깜짝 놀랐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