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미더머니4 송민호, 송민호 산부인과, 쇼미더머니4 스눕독



송민호가 `산부인과` 랩 논란 후 `쇼미더머니4`에 첫 등장한다.



송민호는 17일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 모습을 드러낸다. `송민호 산부인과` 랩 가사에 대한 공식사과 후 첫 등장이다. 이날 `쇼미더머니4`는 세계적인 힙합스타 스눕독이 출연한다.



문제가 된 `송민호 산부인과` 랩은 10일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 방송했다. 송민호는 "MINO 딸내미 저격 산부인과처럼 다 벌려"라는 랩으로 구설에 휘말렸다.



송민호 사과는 논란 후 3일 만에 이뤄졌다. `쇼미더머니4`가 "제작진 실수"라며 송민호의 죄를 감싸안고, 산부인과의사회가 공식 항의 성명서를 발표한 후에야 시행됐다. 위너 송민호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역시 묵묵부답 대처로 `송민호 산부인과` 논란을 키웠다.



송민호는 13일 위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쇼미더머니를 통해 논란이 된 가사에 대해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있다, 너무 후회스럽고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며 "쇼미더머니라는 쟁쟁한 래퍼들과의 경쟁 프로그램 안에서 그들보다 더 자극적인 단어 선택과 가사를 써야 한다는 부담감이 잘못된 결과를 초래한 것 같다"고 말했다.



송민호는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음악으로 빚어진 실수를 더 좋은 음악으로 만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강조했다.



송민호 사과에 처음 산부인과의사회는 "SNS 사과는 받아들일 수 없다"고 거부했다. 결국 송민호는 자필로 사과 공문을 보내는 등 적극적으로 행동했다. 산부인과의사회는 "엠넷과 YG엔터테인먼트, 송민호가 각각 사과 공문을 보냈다"며 "이들이 여러 경로로 사과 의사를 표시한 점, 사과 공문의 내용에 진정성이 담겨 있다고 판단되는 점 등을 고려해 재발 방지를 위해서도 성실한 노력을하리라 믿고 이들의 사과를 공식적으로 받아들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FNC 김용만 노홍철까지 넘본다··초대형 예능제국 꿈꾸나?
ㆍ테이스티vs울림엔터테인먼트, 활동 중단 진실공방 `진실은 어디에?`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구하라vs이유비 19禁 볼륨 대결로 이준기心 저격 `아찔`
ㆍ[날씨예보] `태풍 11호 낭카` 한반도 `영향권`··주말 날씨 예상 강수량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