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재인이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의 첫 테마곡을 맡아 OST 여왕 자리를 노린다.



장재인은 16일 자정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비밀 낙원` 을 공개, 특유의 개성 넘치는 음색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지난 1월 방송되어 선풍적 인기를 모았던 MBC 드라마 ‘킬미 힐미’의 OST ‘환상’의 대박 행진을 이어갈 지 주목된다.



각각의 주인공들이 가지고 있는 비밀을 밝혀 나가며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조선판 판타지 뱀파이어 멜로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의첫 OST로 공개된 `비밀 낙원`은 시공을 초월한 조심스럽고 비밀스러운 사랑의 감정을 신비로운 멜로디와 몽환적인 느낌으로 표현한 노래이다.



장재인이 부른 `비밀 낙원`은 그의 속삭이는 듯한 창법과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판타지 드라마의 느낌을 극대화하며 색다른 분위기의 러브 테마 곡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곡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 ‘주군의 태양’, ‘왕의 얼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수많은 드라마 OST 히트곡을 발표한 오준성 작곡가의 작품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오준성은 윤미래의 ‘터치 러브(Touch Love)’, 에일리의 ‘잠시 안녕처럼’, 손승연의 ‘그대라서’ 등 당대의 여자 가수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색깔을 부여하며 큰 히트를 기록해 온 만큼 최근 `OST 대세`로 꼽히고 있는 장재인과의 만남이 어떤 결과를 낳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장재인이 부른 ‘비밀 낙원’은 16일 자정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되며 ‘밤을 걷는 선비’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전파를 탄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의정부고 졸업사진 박근혜 패러디 `논란`··일베 "대통령 모욕죄 고소"
ㆍ김소현vs태연,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매끈 몸매` 승자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클라라 `협박 공방` 1라운드 大반전 `勝`··검찰 "이규태가 협박" 기소
ㆍ태풍 11호 낭카 예상경로는? 주말 한반도 영향권··수도권 강수량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